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9/01/27"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시속 몇?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와 이탈리아 고급 스포츠카 기업 페라리(Ferrari)가 협업을 진행한다. 자동차를 만드냐고? 아니다. 바로 푸마의 셀 베놈(Cell Venom)을 기반으로 빈티지한 느낌을 물씬 풍겼다. 1990년대 빈티지한 감성을 고스란히 신발에 담았으며 레트로적인 느낌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신선함을 추구했다. 제품을 살펴보면 페라리 노란색 말로고가 사이드에 새겨져있고 블랙과 레드 색상을 기반으로 구성됐다. 또한 뒤꿈치 에어도 새겨 쿠셔닝을 자랑했다. 셀 베놈은 치열한 어글리 슈즈 대열에 설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발매일은 2월 23일 중국 43einhalb 온라인 사이트에서 발매한다고 하니 참고 바란다. 43einhalb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FASHION 진짜 이쁨..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에 으뜸 제품인 나이키 에어포스 1(NIKE AIR FORCE1)가 새로운 컬렉션을 공개했다. 작년 12월에 살짝 공개됐던 제품으로 팬들의 궁금증은 커져만 갔다. 자세히 살펴보면 협업 컬렉션의 느낌이 물씬 풍기지만 나이키의 자사 컬렉션으로 진행했다. 이번 컬렉션은 레이싱에 영감을 받아 진행했으며 완벽에 가까운 컬러감을 사용했다. 최대 레이싱 대회 '샬롯 모터 스피드 웨이’를 기념하기 위한 컬렉션으로 샬롯 모터 스피드 웨이를 상징하는 블루와 레드 그리고 화이트를 사용해 컬렉션을 완성 시켰다. 레이싱카를 연상케 하듯 블랙 색상을 바탕으로 구성 시켰으며 스폰서 로고처럼 다양한 아이콘 디자인이 새겨졌다. 태그와 힐 패치는 3M으로 제작됐다. 구체적인 발매일은 나오지 않았지만..
FASHION 어디서 많이 본 장갑.. 스트릿 브랜드 베이프(BAPE)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가 협업을 진행했다. 두 브랜드는 2019년 슈퍼볼을 기념하는 협업 컬렉션으로 손을 잡았다. 베이프와 아디다스는 매해 끈끈한 파트너쉽을 체결해 신선하고 독보적인 협업 컬렉션을 선보여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엔 어떠한 제품을 들고 왔을지 살펴보도록 하자! 예상했듯 베이프의 시그니처 디자인 카모플라쥬 패턴을 어김없이 선보였으며 아디다스의 메인 제품 울트라 부스트(Ultra Boost)와 미식축구 선수용 스파이크화 인크루드 아디제로 8.0 클리츠 (includes adizero 8.0 Cleats), 후디 집업, 저지, 아머 슬리브, 헬멧, 럭비공 등 구성됐다. 발매일은 2월 2일부터 베이프, 아디다스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FASHION 우리가 원하는 협업! 일본 더블탭스(WTAPS)와 프라그먼트 디자인(Fragment Design)이 협업을 진행했다. 두 브랜드는 일본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영향력 있고 세계적인 브랜드로 거듭났다. 한 마디로 거물급 브랜드가 만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몇 년 전만 해도 손을 잡고 신선한 협업을 선보여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협업 제품을 살펴보면 반팔 티셔츠, 롱 슬리브, 풀오버 셔츠 등 구성 됐으며 후지와라 히로시(Fujiwara Hiroshi)가 이끄는 브랜드 더 콘비니(The CONVENI)에서 단독적으로 공개한다고 하니 참고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