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9/01/25"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색감이 이쁘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에 으뜸 제품 나이키 리액트 엘리먼트 87(NIKE React Element 87) 새로운 제품을 공개했다. 2018년에 큰 인기를 자랑했던 제품으로 폭넓은 컬러웨이를 선보여 많은 팬들이 열광케 했다. 이번 2019년에도 그 인기를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설명하기 앞서 리액트 엘리먼트 87 오레우드 볼트, 레이서 핑크가 선공개돼 화제가 됐었다. 이번 로얄 틴트는 연한 민트 색상과 그레이 색상을 사용해 아쿠아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컬렉션으로 구성됐다. 제품은 뛰어난 쿠셔닝을 자랑한다. 발매일은 2월 15일 나이키 온라인을 포함해 지정된 리테일러 샵에서 판매한다고 하니 참고 바란다.
FASHION 로고를 보여달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일본 디자이너 브랜드 꼼데가르송(COMME DES GARCONS)과 협업을 진행한다. 두 브랜드의 제품은 파리 패션위크 때 첫선을 보인 제품으로 화제가 됐었다. 뉴발란스 990V5, 1500, 574 등 메인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사진상으론 두 브랜드에 협업 제품인지 확연하게 드러나지 않는다. 뉴발란스 프리미엄 라인으로 불리는 헤리티지와 디자이너 와타나베 준야(Junya Watanabe)에 감성이 물씬 묻어있는 컬렉션이다. 발매일은 미국 기준으로 2월 1일부터 발매를 진행할 예정이며 참고하길 바란다.
FASHION 진짜 잔디? 미국 브랜드 차이나타운 마켓(Chinatown Market)과 혁신적인 쿠셔닝을 자랑하고 있는 크록스(Crocs)가 협업을 진행했다. 차이나타운 마켓답게 무엇인가 신선하고 재미있는 디자인을 찾았을 것이라 생각한다. 두 브랜드는 인공 잔디를 공수해 신발에 고스란히 새겼다. 마치 운동장을 연상케 하듯 친환경적이지 않지만 무엇인가 깨끗하고 맑은 느낌이 물씬 풍긴다. 또한 제품에 높은 디테일함이 묻어 나오는 컬렉션이다. 제품을 자세히 살펴보면 발을 고정시키는 스트랩 부분엔 Chinatown Market 레터링이 새겨져있으며 옆에 스트랩을 고정시키는 부분은 꽃무늬가 새겨졌다. THANK YOU HAVE A NICE DAY가 새겨진 포장도 눈에 들어온다. 발매는 차이나타운 마켓 공식 온라인에서 진행한다고 하니 참고..
FASHION 여행도 간지나게 디자이너 윤 안(Yoon ahn)이 디렉터 하고 있는 브랜드 앰부시(Ambush)와 여행 캐리어 브랜드 리모와(RIMOWA)가 협업을 진행한다. 앰부시는 최근 나이키(NIKE)와 성공적인 협업을 진행해 큰 화제가 됐었다. 이 분위기를 몰아 리모와랑 협업을 한다는 티저가 올라왔다. 유출은 디자이너 윤 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됐고 사진을 살펴보면 은색에 캐리어가 보이며 손잡이는 레드 색상에 ‘Ambush’ 레터링이 새겨져 있다. 또한 리모와 레터링인 태그도 부착됐다. 발매일은 2월 1일 리모와 긴자점에서 발매한다고 하니 참고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