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9/01/17"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노스페이스 맞아? 아웃도어 컬렉션이 질렸던 것일까? 나나미카(Nanamica)가 전두지휘하고 있는 노스페이스 퍼플 라벨(The North Face Purple Label)이 2019 S/S 룩북을 공개했다. 노스페이스는 아웃도어 브랜드로 큰 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산을 완벽하게 정복 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나나미카의 노스페이스 퍼플 라벨은 몇년전, 아니 몇십년 전에도 아웃도어 웨어를 일상복 처럼 착용한걸 깨닫고 캐주얼 하면서 실용적인 라인을 전개한다 제품을 살펴보면 티셔츠, 스웨트 셔츠, 치노 팬츠, 데님 팬츠, 아우터, 가방 등 다양한 아이템을 내놓았으며 기술이 풍부하게 들어간 제품이라 말할 수 있다. 노스페이스 퍼플 라벨은 기존 노스페이스 컬렉션이랑은 완전 상반 됐고 일상속에 녹아드는 컬렉션이 확실하다. 발매일은 ..
FASHION 국내에도! 호주를 대표하는 스트릿 브랜드 P.A.M.와 글로벌 국민 브랜드 컨버스(Converse)가 협업을 진행한다. 두 브랜드는 첫 협업을 진행했으며 신발과 의류를 선보였다. 제품을 살펴보면 컨버스 척 테일러 올 스타 70(CONVERSE Chuck Taylor All Star)을 메인으로 진행됐으며 지퍼를 이용한 두툼한 패딩 슈즈를 선보였고 지퍼를 내리는 순간 밴드 형식에 다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의류는 반팔 티셔츠와 긴팔 티셔츠 그리고 패딩 후드와 일반 후드, MA-1 자켓까지 구성됐다. 이 모든 제품은 국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발매는 유일한 국내 판매처 웍스아웃 라이즈에서 발매되며 1월 19일 날 진행한다고 하니 참고 바란다. 웍스아웃 공식 홈페이지
FASHION 첫 시작! 도메스틱 1세대 브랜드 커버낫(Covernat)이 2019년 첫 번째 딜리버리를 진행한다. 몇 년 동안 최고의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커버낫은 2019년에도 신선한 제품들과 협업 그리고 다양한 프로젝트를 실행할 전망이다. 이번 선보인 제품은 리버시블 보아 자켓과 커버낫 대표 가방 컬렉션인 트레블러 시리즈가 출시되며 위에 언급한 보아 플리스는 작년 한 개 시즌만 2만 장 판매고를 올린 바 있다. 또한 브랜드 컬러인 그레이를 바탕으로 진행된 트레블러 시리지는 수납의 용이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캐주얼하고 학교, 여행, 비지니스 등 활용성이 매우 뛰어난 제품이다. 곧이어 19 S/S 제품들도 하나하나 공개한다고 하니 참고 바라며 자세한 내용은 커버낫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길 바란다.
FASHION 재출시? 아디다스 이지 부스트 350 V2(YEEZY BOOST 350 V2) 트리플 화이트가 재발매를 한다는 소식이다. 이지 부스트 350 V2 역대급 화이트가 가장 많이 출시된 신발이다. 이번 발매는 중국 리테일 샵에서 한정으로 재발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 발매는 아니지만 가까운 중국에서 발매한다고 하니 참고 바란다. 발매일은 1월 19일 진행되며 중국 리테일 샵에 정확한 위치는 아직 나오지 않았다. 화이트를 놓쳤던 팬들은 꼭 기억하길 바라며 행운이 있길 바란다.
FASHION 간판좀 쉬자.. 세계적인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슈프림(Supreme)에 매장 간판을 뜯어가는 사건이 발생했다. 작년 9월 슈프림 런던점에 간판을 뜯어가는 소동이 벌어졌다. 소동 보다는 도둑을 맞은 것이다. 간판을 떼어내려는 모습이 CCTV에 고스란히 담겨졌다. 간판은 그대로 휘어졌지만 슈프림은 강력하게 대응했으며 현상품 내걸어 공개수배까지 진행했었다. 이번 영상을 살펴보면 영화 늑대의 유혹을 연상케 하듯 쓸데없이 벽을 찍고 간판을 떼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영상을 찍는 친구가 꿈이 경찰인듯 범죄 현장을 고스란히 담았고 간판을 가지고 주인 모를 람보르기니와 함께 뮤직비디오를 찍는 모습도 공개되 엄청난 비난을 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통해 확인하길 바란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The man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