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9/01/13"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MUSIC 꼭 클릭! 오벤즈(O.venz)에서 브라운(BRWN)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한지도 벌써 1년이 지나간다. 이름이 바뀐 후 그의 음악성과 포부, 그리고 활동이 전체적으로 터닝 포인트가 됐다. 작년 브라운으로 많은 활동을 펼쳤다. 언더그라운드 뿌리를 둔 그는 공연을 비롯 다양한 아티스트의 피처링, 그리고 앨범 작업 등 활발하게 활동했으며 특히 아주 빠른 앨범을 내놓기로 소문나있는 아티스트다. 그만큼 완성도 높은 앨범을 선보여 큰 화제가 됐었다. 이번 2019년 첫 EP 앨범 [ARMAND]는 총 다섯 트랙으로 구성됐고 브라운의 특유 멜로디 컬 한 느낌과 그루브한 느낌이 무성하게 담긴 앨범이다. 랩 실력뿐만 아니라 보컬 실력까지 뛰어나며 힙합 아티스트로써 장단점을 최대한 보완하고 있다. 앨범 참여진은 Eptend, Damn..
FASHION 작년에 선보였던! 일본 디자이너 브랜드이자 시크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꼼 데 가르송 블랙(COMME des GARÇONS BLACK) 라인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가 협업을 진행한다. 두 브랜드는 작년 6월 파리 패션 위크때 선보였던 제품이 드디어 발매를 진행한다. 제품은 나이키 에어 풋스케이프 모션(NIKE AIR Footscape Motion)으로 선보인다. 제품을 살펴보면 블랙 라인답게 블랙 색상을 바탕으로 특유 간편한 슈레이스 그리고 슈레이스 구멍엔 3M을 부착시켜 디테일함을 선보였고 두툼한 미드솔이 컬렉션 포인트로 자리를 잡았으며 꼼 데 가르송 약자인 CDG 단어가 두 신발 안쪽에 새겨졌다. 발매일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곧 출시할 것으로 예상된다.
MUSIC 결투 준비중? 최근 스쿨보이 큐(ScHoolyboy Q)가 위즈 칼리파(Wiz Khalifa)에게 복싱으로 붙자는 대결 신청을 했다. 스클보이 큐는 다이어트 목적으로 시작한 복싱이 수준급 실력으로 향샹되어 평소 복싱을 몇십년동안 즐겨 하고 있는 위즈 칼리파에게 당당하게 도전장을 내밀었다. 이에 위즈 칼리파는 결투 신청에 대해 수락은 하지 않은 상태다. 하지만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복싱을 하고 있는 위즈 칼리파의 모습이 공개되어 정말 붙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난무하고 있다. 과연 대결이 성사가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DONT CATCH FEELINGS. CATCH THESE HANDS 👊🏾 #taylorgang #jetlife Wiz Khalifa(@wizkhalifa)님의..
MUSIC 소아성애, 감금 1990년대 R&B 거장이라 불리는 아티스트 알켈리(R.Kelly)가 충격적인 성범죄를 일으켰다. 미국 케이블 다큐멘터리 서바이빙 알켈리(Surviving R.Kelly)를 통해 알 켈리가 소아 성애 및 감금 납치, 성 노예 등 일삼았다고 밝혔으며 성 노예 생존자(Survivor)들의 목소리로 공개한 것이다. 알 켈리는 2010년에도 꾸준히 따라다니는 꼬리표였다. 수많은 여성들을 성적으로 착취하고 정신적, 육체적으로 강압적으로 했다는 사실이다. 이 다큐멘터리는 총 6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됐고 모든 회차 조회 수는 200만 건을 돌파했다. 알켈리와 작업했던 아티스트는 #MUTERKELLY (알켈리를 입 다물게 하라) 운동을 펼치고 있으며 그의 딸마저 등을 돌렸다고 한다.
FASHION 핏을 아는사람 힙합 아티스트 이자 브랜드 디렉터 퍼렐 윌리엄스(Pharrell Williams)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가 협업을 진행했다. 퍼렐과 아디다스는 NWD 제품을 메인으로 협업을 진행해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엔 CRAZY BYW를 선보였다. 색상은 황색과 금색 자수 패턴의 디테일을 확인할 수 있으며 용을 연상케하는 디자인을 선보였다. 앞부분엔 큼지막하게 AMBITION 레터링이 새겨져 있다. 발매일은 아직 미정이며 다음 주에 발표할 것으로 예상한다. 가격은 250 달러(27만 9천 원)라고 하니 참고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