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9/01/10"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따뜻한데 멋까지? 스트릿계 대부 브랜드 스투시(Stussy)와 혁신적인 기술을 겸비한 고어텍스(Goretex)가 협업을 진행했다. 두 브랜드는 전에도 손을 잡고 신선한 컬렉션과 혁신적인 기술을 겸비한 제품을 만들어내 큰 화제가 된바 있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혁신적인 기술을 들고왔다. 룩북을 살펴보면 제품의 실용성을 테스트하기 위해 스키제트를 탄채 역동적으로 달리는 모습을 확인 할 수 있다. 제품의 대한 신뢰도를 확실히 높였으며 트렌치 코트, 다운파카, 플리스 집업, 쉘 팬츠, 캡, 버켓햇 등 구성 됐고 블랙과 카모 플라쥬 디자인을 선보였다. 스투시만의 트렌디하고 멋스러운 감성, 그리고 방한에 대한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발매일은 1월 11일날 진행되며 두 브랜드의 공식 홈페이지를 기점으로 도버 스트릿 ..
FASHION 유니크하다. 산을 정복한 브랜드 노스 페이스(THE NORTH FACE)와 일본 디자이너 브랜드 하이크(HYKE)가 협업을 진행한다. 두 브랜드는 벌써 세 번째 협업을 진행하고 있는 파트너다. 노스페이스가 가지고 있는 기술력과 하이크의 감성으로 컬렉션을 완성도를 높였으며 여성 의류와 남성 의류 라인까지 확장시켜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제품을 살펴보면 노스 페이스에 메인 로고를 바탕으로 마운틴 코트, 판초, 랩스커트, 팬츠의 어패럴과 모자, 암 워머, 스니커즈, 악세사리 등 선보였으며 아웃도어 브랜드라 말하길 무색할 만큼 컬렉션을 선보였다. 발매는 2월 6일 더 노스 페이스 스탠다드 후타코타마가와 스토어, 이세탄 신주쿠 선발매를 진행 이후 13일 일본 지정된 리테일러샵을 비롯 이세탄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