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9/01/08"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꽃이 빛난다.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Tylor, The Creator)가 이끄는 골프 르 플레르(GOLF le FLEUR*)와 글로벌 국민 슈즈 브랜드 컨버스(Converse)가 협업을 진행해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다. 꾸준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두 브랜드는 매번 다양한 색상을 비롯 디자인을 선택해 팬들의 기대감을 폭발시켰다. 이번엔 꽃에서 빛이 나는 신발을 들고 왔다. 바로 리플렉티브 컬렉션, 리플렉티브는 빛을 반사 시키는 소재로 주로 공공기관에서 많이 사용하지만 패션에도 큰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소재로 유명하다. 제품을 살펴보면 프리미엄 레더를 기반으로 빈티지한 모습이 공개됐으며 사이드에 있는 골프 르 플레르 로고가 리플렉티브로 구성됐다. 발매는 1월 12일 도버 스트릿 마켓(Dover Street Market)에..
FASHION 와 나이키.. 로스엔젤레스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 C2H4와 일본 기반 스트릿 브랜드 마스터마인드 재팬(mastermind JAPAN), 그리고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가 협업을 진행한다는 소식이다. 제품은 C2H4 2019 F/W 런던 패션위크에서 공개 됐는데 진한 그레이를 바탕으로 마스터 마인드 재팬에 해골 로고를 중심으로 디자인을 선보였으며 허벅지 부분, 밑단 부분에 리플렉티브 디테일로 구성됐다. 나이키 또한 리플렉티브를 전체적으로 구성시켰으며 'Transfer Wire’, ‘Automatic Memory Loading System’ 등 테크놀리지 레터링을 새겼고 독특한 슈레이스를 신선함을 자아냈다. 마스터마인드 재팬과 협업 발매 일정은 아직 미정이며 나이키의 제품은 컬렉션을 위한 협찬 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