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9/01/06"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리복 디자이너? 기존 브랜드를 새로운 시선과 색다른 느낌으로 연출 하는건 굉장히 어렵다. 고유 가지고 있는 브랜드 컨셉이 강력하기 때문에 그 브랜드를 보면 컨셉이 아른아른 생각날 것이다. 하지만 자기만의 방식으로 한순간에 바꾼 디자이너가 있다. 바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 디자이너 니콜 맥로플린(Nicole McLaughlin)이 다양한 브랜드의 로고를 컷트해 슬리퍼를 제작했다. 새롭게 탄생한 브랜드는 칼하트 WIP(Carhartt WIP), 콜맨(Coleman), 더 노스 페이스(The North Face), 잔스포츠(Jansport), 컬럼비아(Columbia), 리바이스(levis) 등 메인 로고를 사용해 독특한 슬리퍼 형식을 선보였다. 자켓, 비니, 택, 가방 등 다양한 제품을 사용했다. 자세한..
FASHION 새롭게 출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와 제리 로렌조(Jerry Lorenzo)가 이끄는 브랜드 피어 오브 갓(FEAR OF GOD)의 제품이 유출됐다. 작년 12월 두 브랜드는 성황리에 컬렉션을 진행했으며 제리 로렌조의 패션 블로거인 SayItWitYaKickz(@Sayitwityakickz)가 제품을 유출 시켰다. 제품을 살펴보면 하이탑을 베이스로 진행됐고 슈레이스는 보이지 않는다. 슈레이스 대신 크로스 스트랩과 드로코드로 구성됐다. 색상은 블랙으로 구성됐고 미드솔은 전과 동일하게 선보인다. 자세한 정보는 아직 나오지 않았다. 추후 비피얼 매거진을 통해 확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