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9/01/05"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유죄를 받다. 에이셉 맙(A$AP Mob) 멤버이자 브이론(VLONE) 디자이너 에이엡 바리(ASAP BARI)가 성폭행 협의로 유죄를 판결 받았다. 2017년 7월, 런던의 한 호텔에서 한 여성을 감금시키고 성폭행 했으며 친구들과 함께 성폭행하는 장면을 핸드폰으로 촬영한 협의를 받고 있다. 이후 바리는 성폭행 이 아니다. 동영상이 조작됐다고 말했으며 사실을 부인하던 바리에게 570만 원의 벌금과 360만 원의 보상금 지급이 내려졌다. 바리는 여전히 조사를 받고 있으며 일부 누리꾼들은 너무 솜방방이 처벌 아니냐는 의견도 나왔다. 바리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와 협업을 진행 중에 있었지만 나이키는 곧 바로 협업을 중단 시켰다.
FASHION 진짜 일수도,, 아디다스 이지 부스트 350 V2(Adidas YEEZY BOOST 350 V2)가 새로운 모델을 선보인다. 최근 이지 부스트 350 두 번째 버전 스태틱(Static) 제품을 발매 시켜 큰 화제가 됐다. 약간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새롭게 선보였으며 디테일한 리플렉티브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엔 @yeezyseason2에서 블랙 색상이 공개됐다. 많은 팬들이 블랙 색상을 예상했지만 정말 발매를 한 것인지에 대한 의문은 가득했다. 일명 베놈(Venom)이라 불리는 제품으로 반투명 라인이 컬렉션 포인트로 자리 잡았고 시크한 올 블랙을 선보였다. 올 블랙의 대한 정보는 나오지 않았지만 전 세계 5,000족만 발매를 시킨다는 소문도 있다. 발매는 아직 미정이며 추후 비피얼 매거진을 통해 확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