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2019/01"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세가지 색상! 아디다스 이지 부스트 350 V2(YEEZY BOOST 350 V2)가 세 가지 색상을 발매 시킨다. 소개하기 앞서 최근 발매했던 스태틱은 아주 성공적인 발매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모 커뮤니티에선 한 번 사지 말고 두 번 사라는 말까지 나와 실물을 궁금케 했다. 이번 발매한 제품은 클레이 오렌지과 브라운, 하이퍼스페이스 민트 색상, 트루 폼 그레이와 주황색으로 구성됐으며 SPLY 350을 제거하고 반투명 갑피를 사용해 보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움을 표현했다. 발매 일은 아직 나오지 않은 상태다. 추후 비피얼 매거진을 통해 업데이트를 해줄 테니 참고 바란다.
FASHION 유출로 보는 신상! 세계적인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슈프림(Supreme)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가 협업 컬렉션을 진행한다. 두 브랜드는 끈끈한 파트너쉬쉽을 체결해 이번년도에도 어김없이 손을 잡았다. 제품은 나이키 에어맥스 테일윈드 4(NIKE AIRMAX Tailwind 4)로 진행됐으며 두 브랜드의 감성이 물씬 풍기는 컬렉션으로 구성됐다. 탱크를 연상케하듯 두툼한 실루엣이 인상적이며 슈프림 런던팀 스케이터 다얀 아카디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품이 유출됐다. 나이키 에어맥스 테일윈드 4는 블랙 색상을 바탕으로 앞코 스우시와 뒷 꿈치 부분에 블루 색상을 새겨 컬렉션 포인트로 자리를 잡았다. 슈레이스 부분에 3M을 부착시켜 디테일함을 선보였다. 아직 자세한 내용은 나오지 않은 상태다.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
FASHION 독립 기념일! 미국을 대표하는 스트릿 브랜드 언디피티드(UNDEFEATED)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가 협업을 진행한다. 언디피티드는 다양한 브랜드와 손을 잡고 신선하고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여 제2의 전성기를 일으켰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 그렇다. 언디피티드의 자사 컬렉션은 힘이 약한 건 사실이다. 그렇기 때문에 브랜드와 손을 잡고 다시 한번 힘을 쓰고 있다. 이번 협업은 7월 4일 미국 독립 기념일을 기념으로 진행된 협업 컬렉션이다. 제품은 아디다스 울트라 부스트(Adidas Ultra Boost) 를 기반으로 진행됐으며 하얀색 바탕으로 앞코 부분에 언디피티드 로고가 왼발 파란색, 오른발 빨간색으로 구성됐다. 슈레이스 또한 별표로 새겨져 신발 전체적으로 확인했을 때 미국 성조기를 연상케한다...
FASHION 말이야 방구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에 제품 나이키 에어맥스 720(NIKE AIRMAX 720)이 신성을 모독 했다는 주장이 나왔다. 나이키는 1995년과 1997년 ‘알라’의 부적절한 표기로 인해 경고를 받은 적도 있다. 이슬람에 주장은 나이키 에어맥스 720 밑 바닥 부분, 특히 진흙과 오물 등 더렵혀지는 맨 밑 바닥부분에 이슬람에서 가장 신성한 신의 이름을 새겼다고 주장했다. 이를 가지고 이슬람 커뮤니티에 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사진을 확인해보면 얼핏 비슷해 보이지만 약간에 억지가 묻어나온다. 라면땅 부스러기에서도 알라를 찾을 것 같은 느낌이다. 불매운동을 하자는 목소리가 높혀지자 나이키는 공식 입장을 밝혔다. 세상 모든 종교에 대해 존중 하고 있고 그외 어떤 의미도 담지 않았다고 말했다. ..
FASHION 시속 몇?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와 이탈리아 고급 스포츠카 기업 페라리(Ferrari)가 협업을 진행한다. 자동차를 만드냐고? 아니다. 바로 푸마의 셀 베놈(Cell Venom)을 기반으로 빈티지한 느낌을 물씬 풍겼다. 1990년대 빈티지한 감성을 고스란히 신발에 담았으며 레트로적인 느낌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신선함을 추구했다. 제품을 살펴보면 페라리 노란색 말로고가 사이드에 새겨져있고 블랙과 레드 색상을 기반으로 구성됐다. 또한 뒤꿈치 에어도 새겨 쿠셔닝을 자랑했다. 셀 베놈은 치열한 어글리 슈즈 대열에 설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발매일은 2월 23일 중국 43einhalb 온라인 사이트에서 발매한다고 하니 참고 바란다. 43einhalb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FASHION 진짜 이쁨..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에 으뜸 제품인 나이키 에어포스 1(NIKE AIR FORCE1)가 새로운 컬렉션을 공개했다. 작년 12월에 살짝 공개됐던 제품으로 팬들의 궁금증은 커져만 갔다. 자세히 살펴보면 협업 컬렉션의 느낌이 물씬 풍기지만 나이키의 자사 컬렉션으로 진행했다. 이번 컬렉션은 레이싱에 영감을 받아 진행했으며 완벽에 가까운 컬러감을 사용했다. 최대 레이싱 대회 '샬롯 모터 스피드 웨이’를 기념하기 위한 컬렉션으로 샬롯 모터 스피드 웨이를 상징하는 블루와 레드 그리고 화이트를 사용해 컬렉션을 완성 시켰다. 레이싱카를 연상케 하듯 블랙 색상을 바탕으로 구성 시켰으며 스폰서 로고처럼 다양한 아이콘 디자인이 새겨졌다. 태그와 힐 패치는 3M으로 제작됐다. 구체적인 발매일은 나오지 않았지만..
FASHION 어디서 많이 본 장갑.. 스트릿 브랜드 베이프(BAPE)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가 협업을 진행했다. 두 브랜드는 2019년 슈퍼볼을 기념하는 협업 컬렉션으로 손을 잡았다. 베이프와 아디다스는 매해 끈끈한 파트너쉽을 체결해 신선하고 독보적인 협업 컬렉션을 선보여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엔 어떠한 제품을 들고 왔을지 살펴보도록 하자! 예상했듯 베이프의 시그니처 디자인 카모플라쥬 패턴을 어김없이 선보였으며 아디다스의 메인 제품 울트라 부스트(Ultra Boost)와 미식축구 선수용 스파이크화 인크루드 아디제로 8.0 클리츠 (includes adizero 8.0 Cleats), 후디 집업, 저지, 아머 슬리브, 헬멧, 럭비공 등 구성됐다. 발매일은 2월 2일부터 베이프, 아디다스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FASHION 우리가 원하는 협업! 일본 더블탭스(WTAPS)와 프라그먼트 디자인(Fragment Design)이 협업을 진행했다. 두 브랜드는 일본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영향력 있고 세계적인 브랜드로 거듭났다. 한 마디로 거물급 브랜드가 만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몇 년 전만 해도 손을 잡고 신선한 협업을 선보여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협업 제품을 살펴보면 반팔 티셔츠, 롱 슬리브, 풀오버 셔츠 등 구성 됐으며 후지와라 히로시(Fujiwara Hiroshi)가 이끄는 브랜드 더 콘비니(The CONVENI)에서 단독적으로 공개한다고 하니 참고 바란다.
FASHION 색감이 이쁘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에 으뜸 제품 나이키 리액트 엘리먼트 87(NIKE React Element 87) 새로운 제품을 공개했다. 2018년에 큰 인기를 자랑했던 제품으로 폭넓은 컬러웨이를 선보여 많은 팬들이 열광케 했다. 이번 2019년에도 그 인기를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설명하기 앞서 리액트 엘리먼트 87 오레우드 볼트, 레이서 핑크가 선공개돼 화제가 됐었다. 이번 로얄 틴트는 연한 민트 색상과 그레이 색상을 사용해 아쿠아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컬렉션으로 구성됐다. 제품은 뛰어난 쿠셔닝을 자랑한다. 발매일은 2월 15일 나이키 온라인을 포함해 지정된 리테일러 샵에서 판매한다고 하니 참고 바란다.
FASHION 로고를 보여달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일본 디자이너 브랜드 꼼데가르송(COMME DES GARCONS)과 협업을 진행한다. 두 브랜드의 제품은 파리 패션위크 때 첫선을 보인 제품으로 화제가 됐었다. 뉴발란스 990V5, 1500, 574 등 메인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사진상으론 두 브랜드에 협업 제품인지 확연하게 드러나지 않는다. 뉴발란스 프리미엄 라인으로 불리는 헤리티지와 디자이너 와타나베 준야(Junya Watanabe)에 감성이 물씬 묻어있는 컬렉션이다. 발매일은 미국 기준으로 2월 1일부터 발매를 진행할 예정이며 참고하길 바란다.
FASHION 진짜 잔디? 미국 브랜드 차이나타운 마켓(Chinatown Market)과 혁신적인 쿠셔닝을 자랑하고 있는 크록스(Crocs)가 협업을 진행했다. 차이나타운 마켓답게 무엇인가 신선하고 재미있는 디자인을 찾았을 것이라 생각한다. 두 브랜드는 인공 잔디를 공수해 신발에 고스란히 새겼다. 마치 운동장을 연상케 하듯 친환경적이지 않지만 무엇인가 깨끗하고 맑은 느낌이 물씬 풍긴다. 또한 제품에 높은 디테일함이 묻어 나오는 컬렉션이다. 제품을 자세히 살펴보면 발을 고정시키는 스트랩 부분엔 Chinatown Market 레터링이 새겨져있으며 옆에 스트랩을 고정시키는 부분은 꽃무늬가 새겨졌다. THANK YOU HAVE A NICE DAY가 새겨진 포장도 눈에 들어온다. 발매는 차이나타운 마켓 공식 온라인에서 진행한다고 하니 참고..
FASHION 여행도 간지나게 디자이너 윤 안(Yoon ahn)이 디렉터 하고 있는 브랜드 앰부시(Ambush)와 여행 캐리어 브랜드 리모와(RIMOWA)가 협업을 진행한다. 앰부시는 최근 나이키(NIKE)와 성공적인 협업을 진행해 큰 화제가 됐었다. 이 분위기를 몰아 리모와랑 협업을 한다는 티저가 올라왔다. 유출은 디자이너 윤 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됐고 사진을 살펴보면 은색에 캐리어가 보이며 손잡이는 레드 색상에 ‘Ambush’ 레터링이 새겨져 있다. 또한 리모와 레터링인 태그도 부착됐다. 발매일은 2월 1일 리모와 긴자점에서 발매한다고 하니 참고 바란다.

비피얼커뮤니티가 베타오픈했습니다!
https://bpearmag.com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