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12/26"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ETC 아쉽지만 안녕 오프 화이트(Off-White) 디렉터 이자 루이 비통(LOUIS VUITTON) 남성 총괄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버질 아블로(Virgil Abloh)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와 협업을 종료한다고 말했다. 2017년부터 2018년까지 딱 2년간 많은 제품을 디자인하고 생산했다. 반응은 품절 대란을 일으켰고 어마어마한 리셀가로 큰 이슈가 됐었다. 버질 아블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에어포스 1 블랙 제품과 함께 "개인적으로 블랙 스니커즈, 흰색 스우시, 슈레이스에 조합을 좋아한다. 그래서 ‘더 텐 컬렉션’의 마지막 제품도 이 조합으로 제작했다.” 라는 의미심장한 말과 함께 더 텐 컬렉션을 종료한다고 선언했다. 나이키와 버질 아블로의 협업은 완전히 끝난 게 아니다. 잠시 중단한..
FASHION 130만원 슈즈 나이키 SB 덩크 피죤(Nike SB Dunk Pigeon)을 알고 있는가? 나이키 SB(NIKE SB)와 디자이너 제프 스테이플(Jeff Staple)이 선보인 협업 제품이다. 제작년 발매 이후 큰 화제를 몰고 왔던 브랜드로 유명하며 최근 새로운 제품을 공개했다. 제품을 소개하기 앞서 2005년에 발매했던 첫 모델에 가격은 130만 원 정도 한다고 한다. 그 정도로 전통 있고 매력 있는 신발로 꼽힌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블랙과 화이트로 구성됐으며 프리미엄 스웨이드를 사용했다. 아웃솔은 투명색으로 구성됐고 폭동 소동을 다룬 신문 기사를 디자인해 넣었다. 제품은 아직 발매 예정이며 전설적인 스케이트 보더 에릭 코스톤(Eric Koston)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출됐다.
FASHION 새로운 컬러웨이 언더커버(Undercover)와 함께 큰 인기를 누렸던 제품 나이키 리액트 엘리먼트 87(NIKE React Element 87)가 2019년 새로운 제품을 내놓을 예정이다. 기존에도 화려한 색상으로 큰 인기를 누렸던 제품이며 반투명 갑피와 편안한 착화감으로 사랑을 받았다. 이번 공개된 제품은 2종에 컬렉션이다. 색상은 화려하게 진행됐다. 라이트 오레 우드 제품은 주황색과 연두색을 바탕으로 봄을 연상케하듯 화사하게 진행됐으며 볼트 / 레이서는 핑크와 블랙으로 상반된 디자인을 선보여 매력을 이끌었다. 발매는 2019년 1월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 바란다.
FASHION 기회는 단 한번뿐, 나이키 최고의 신발은 무엇일까? 바로 최근 발매했던 전설적인 신발 나이키 에어조던 11(NIKE AIRJORDAN 11) 콩코드다. 국내외 패션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나이키 에어조던 11 콩코드 제품이 가장 큰 인기다. 최근에 발매를 진행해 다시 한번 최고의 자리에 올랐으며 나이키는 마지막으로 한 번 더 발매를 한다고 보도했다. 콩코드를 살펴보면 최초 45번 숫자가 새겨졌고 역사상 가장 많이 발매한 신발로 꼽힌다. 그뿐만 아니라 농구 레전드 조던(JORDAN)이 코트 위에 착용하여 수많은 업적을 달성했던 신발이기도 하다. 나이키는 1월을 목표로 발매를 진행한다고 한다. 마지막 기회라고 하니 참고 바라며 추후 업데이트 소식은 비피얼 매거진을 통해 확인 바란다. 드림 슈즈를 꼭 구매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