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12/21"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드디어 나오는군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와 일본 디자이너 브랜드 사카이(SACAI)가 2019년 협업 컬렉션 제품이 드디어 발매를 진행한다. 두 브랜드의 협업은 사카이 시즌 런웨이에서 모델들이 착용해 처음으로 공개됐으며 많은 이슈를 불러일으켰던 제품이다. 팬들은 뜨겁게 관심을 표했고 언제 발매하는지 문의가 쇄도했다고 한다. 일부 제품은 인스타그램 @hanzuying에서 공개됐다. 협업 제품을 간단하게 소개하자면 LDV, Daybreak, Blazer, Dunk 총 네 가지 제품으로 출시되며 깔끔한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LDV는 특이하게 하나는 아쉬웠는지 나이키 로고 스우시 두개 설포 두개를 만들었고 미드솔이 뒤꿈치를 넘는 개성 있는 디자인을 선보였다. 이외도 동일한 디자인들로 하여금 구성됐다. 발매일은 2..
FASHION 시계가 아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가 르브론 제임스(Lebron James)에게 영감을 받아 다양한 제품군을 생산하고 있다. 이 중에서 프로젝트 형식에 제품을 공개했다. 나이키는 르브론 제임스과 함께 나이키 제품에 영감을 받아 나이키 르브론 15 (NIKE Lebron 15) 시리즈를 만들고 있으며 출시는 르브론이 코트 위에 착용해 공개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이번엔 르브론 16 프로젝트 2를 실행했다. 새로운 프로젝트 신발이 공개됐는데 신선하게 테이프를 감싼 채 공개됐다. 테이프를 자세히 보면 SB, Horsemen, Air Traner, King’s Throne 등 제품에 이름이 새겨져 있고 곧 출시할 것이라는 힌트를 줬다. 흰색 바탕에 에어가 두꺼운 이 제품은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 열리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