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12/16"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현대 미술관? 버질 아블로(Virgil Abloh)가 이끄는 브랜드 오프 화이트(Off White)와 나이키 에어 포스 1 로우(Nike Air Force 1 Low)가 새로운 색상을 공개했다는 소식이다. 버질 아블로와 나이키(NIKE)는 꾸준한 협업을 통해 새로운 제품들을 공개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색상은 블루다. 팔라스 스케이트보드(Palace Skateboards) 메인 사진 아티스트 유르겐 텔러(Juergen Teller)와 함께 찍은 사진 속 버질 아블로가 착용한 신발인 것! 블루 색상을 바탕으로 흰색 슈레이스와 오프 화이트에 시그니처인 탭이 스우시에 부착됐고 미드솔 부분에 'AIR'는 동일하게 구성됐다. 발매일은 아직 미정이며 현대 미술관에서 출시한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추후 업데이트 소식은 비피얼 매..
FASHION 과잠에서 영감을,,, 스트릿 브랜드 언디피티드(UNDEFEATED)와 글로벌 슈즈 브랜드 컨버스(CONVERSE)가 협업을 진행했다. 두 브랜드의 협업은 캠퍼스로 대학교 유니폼에 바시티 패치를 이용해 새로운 느낌을 선사했다. 흔히 말하는 과잠에서 영감을 받는 건 치곤 퀄리티가 높다. 컨버스 척 테일러 올 스타 70 로우(CONVERSE Chuck Taylor All Star 70)를 기반으로 대학교 팀에 상징적으로 쓰이고 있는 호랑이를 디자인해 블랙과 옐로우, 레드로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설포 부분엔 언디피티드 레터링이 새겨져있고 깔창에도 깔끔하게 새겨졌다. 구매는 컨버스 일부 매장에서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