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12/12"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피규어 장인! 최근 한국을 방문했던 피어 오브 갓(FEAR OF GOD) 디렉터 제리 로렌조(Jerry Lorenzo)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피규어를 올려 화제가 된 바 있다. 이 피규어는 피규어 아티스트 쿨레인(Coolrain)이 디렉터로 진행된 프로젝트로 아티스트 레이디 브라운(Lady brown)과 남궁호에 합작품이다. 제리 로렌조는 이 피규어에 작은 제리(Lil Jerry)라는 애칭을 붙였다. 피규어를 살펴보면 릴 제리가 착용한 나이키와 피어 오브 갓에 협업 제품 노란색 에어 포그(AIR FOG) 착용한 모습을 하고 있다. 신발은 깨알같이 빛을 내는 센스를 보여줬다. 쿨레인이 직접 제리 로렌조에게 선물을 했고 감사의 의미로 사인과 더불어 본인 SNS 계정에 올렸다. 좀 더 확인하고 싶다면 사진을 통해 감..
FASHION 역사상 최초 홈 웨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카파(Kappa), 아니 스트릿 브랜드? 무튼 카파와 이탈리아 기반 스트릿 브랜드 다닐로 파우라(Danilo Paura)가 협업을 진행한다. 두 브랜드는 처음 만난 게 아니다. 2월 S/S 컬렉션에서 호흡을 맞춰 이번 F/W도 함께 했다. 스포츠 브랜드 카파는 제대로 포지셔닝(Positioning)을 갈아 탔다. 스포츠가 아닌 패션 쪽에 흐름을 맞춰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는 점이다. 반응은 당연 괜찮다. 카파 로고 오미니를 중심으로 다양한 디자인과 트렌디함을 맞춘 것! 이번에도 어김없이 선보였다. 일단 메이드 인 이탈리아에서 손수 제작됐다. 고급스런 롱코트와 슈트 바지 카모 플라주 나일론 립스탑, 자켓, 트랙팬츠와 자켓, 후드티, 스웨터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
FASHION 다섯 매장이 참여 글로벌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반스(VANS)가 5x5 프로젝트를 실행했다. 브랜드가 아닌 매장과 협업을 진행했다. 한국의 웍스아웃(Worksout), 이탈리아의 슬램잼 (SLAM JAM), 미국의 보우즈 앤 애로우(BOWS AND ARROWS), 노트르(Notre), 벨기에 비에르(Biere) 총 다섯 매장이 참여했으며 신선하게 재해석해 컬렉션을 완성 시켰다. 먼저 웍스아웃은 OG 반스 어센틱 LX를 기반으로 스토어 외부와 인테리어에 영감을 받아 아이코닉 한 재료 Zinc과 메쉬에 영감을 받았다. 메탈릭 한 신발 끈을 장점으로 신발에 숨겨진 리플렉티브 소재는 현재 웍스아웃 가치를 나타내고 있다. 슬램잼은 OG 에라 LX를 기반으로 1980년대 레트로에 영감을 받아 컬렉션을 완성 시켰다. 반스 시그니처 체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