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12/05"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딱 5,000족 이지 부스트 라인업 제품들이 점점 수면 위로 올라오고 있다. 래퍼이자 패션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는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가 만든 브랜드가 전 세계를 강타 시켰다. 이지의 친척이라 불리는 이지마피아에서 이지 부스트 350 V2 (YEEZY BOOST 350 V2) 스태틱(Static) 제품을 공개했다. 정확한 모델명은 ‘스태틱 리플렉티브’ 이며 모델명 그대로 대놓고 반사하겠다는 의미다. 제품을 살펴보면 블랙을 바탕으로 리플렉티브가 90%로 정도 신발의 전체적인 디자인을 담당했다. 발매일은 아직 미정이며 전 세계 5,000족만 발매한다고 한다. 추후 발매일은 비피얼 매거진을 통해 확인하길 바란다.
FASHION 전설적인 디자이너 이 시대 최고의 스니커즈를 제작한 래퍼이자 패션 디렉터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가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 이지(YEEZY)에 새로운 제품을 공개했다. 바로 유출로 공개됐던 이지 부스트 700 VX(YEEZY BOOST 700 VX)이다. 기존 700과 달리 스포티한 느낌과 날렵한 느낌이 물씬 든다. 이지 부스트 700 VX를 만든 사람은 스티븐 스미스 (Steven Smith)와 전설적인 디자이너 크리스찬 트레셔(Christian Traceur)가 참여한 것, 스미스와 트레셔는 90년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에서 함께 일해 연을 쌓았다고 한다. 신발을 살펴보면 그레이 색상과 블랙 색상으로 구성됐고 리플렉티브를 부착시켜 700을 뒤집혔다. 발매일은 아직 미정이며 추후 업데..
FASHION 직접 커스텀 실화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와 스트릿패션 브랜드의 대부 스투시(Stussy)가 협업 컬렉션을 공개하였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전설적인 프로 스케이터 랜스 마운틴(Lance Mountain)이 직접 커스텀 했던 치노 팬츠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에 반영이 되었다. 이번 협업 모델은 나이키 SB의 스테디 셀러 모델인 SB 블레이져 모델을 베이스로 제작되었고 협업 제품은 블레이져 미드(Blazer-mid)와 블레이져 로우(Blazer-low)두 가지 모델에 2가지의 컬러로 발매된다, 협업 제품의 디자인은 그들의 아이덴티티를 잘 나타내는 로고를 설포 부분에 적용하였고, 길을 지나가는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 같은 스투시의 자수가 힐컵에 새겨졌다. 이번 협업의 특별한 부분은, 직접 자신의 신발을 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