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11/29"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나이키 보다? 나이키 매니아 션 워더스푼(Sean Wotherspoon)이 브랜드 게스(Guess)와 손을 잡았다. 션 워더스푼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와 손을 잡고 역대급 제품을 선보여 큰 화제가 됐었다. 이번엔 게스와 함께 80년대 향수를 불러일으킬 협업 컬렉션을 들고 왔다. 이번 협업 컬렉션을 살펴보면 80년대 전형적인 느낌에 스니커즈 디자인을 완성 시켰으며 레드 색상, 그레이 색상으로 구성됐고 스웨이드와 블랙 가죽을 사용해 현대적으로 해석했다. 또한 3M을 부착시켜 한껏 멋을 더했다. 아직 발매에 대한 정보는 나와있지 않은 상태, 추후 비피얼 매거진을 통해 확인 바란다.
FASHION 정품이다. 최근 우간다 대통령과 아이들에게 선물했던 이지부스트 350 V2(Yeezy Boost 350 V2) 크림 화이트를 기억하는가?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면 수백 켤레가 넘는 제품을 선물을 했다. 크림 화이트는 작년과 이번년도를 포함해 두 차례 발매를 했다. 인기는 호불호가 가장 많이 갈렸던 제품이었다. 이베이와 솔스테이지에서 크림 화이트를 판매한다고 하는데 수량은 1만 켤레 정도 된다고 한다. 기존 가격 보다 더 저렴하게 무료 배송을 포함 쿠폰 적용 19만 원 정도 판매한다고 한다. 이지 부스트는 리셀가 높고 리미티드라는 이미지가 강했는데 몇몇 제품은 사그라드는 추세인 것 같다. 제품은 아래 사이트를 통해 구매 가능하니 참고 바란다. 이베이 공식 홈페이지
FASHION 죽마고우 영원한 형제인 브랜드 오프닝 세레모니(Opening Ceremony)와 글로벌 익스트림 스포츠 기반 브랜드 반스(VANS)가 협업을 진행했다. 오랜만에 두 브랜드 협업에 대한 내용을 쓰는 것 같다. 요즘 뜸 하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퀄트 팩을 출시했다. 제품으로 보아 현재까지 엄청난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반스 스타일 36 (VANS style 36)으로 확인되며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로 구성됐다. 퀄트에 영감을 받아 진행된 이번 컬렉션은 기존 반스에서 선보였던 컬렉션이랑은 아주 다른 신선한 느낌을 추구했다. 발매일은 11월 30일 오프닝 세레모니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에서 판매한다고 하니 참고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