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11/25"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느낀 그대로~ 디렉터 저스틴 손더스(Justin Saunders)가 이끄는 캐나다 브랜드 JJJJound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협업을 진행했다. JJJJound는 베이직한 브랜드로 아주 활발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으며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해 화제 된 바 있다. 어글리 슈즈에 유행이 아직 가시지 않은 채 뉴발란스 메인 제품 993, 990 등이 길거리에 많이 보이고 있다. 두 브랜드가 선보인 제품은 990 V3를 준비했다. 제품을 살펴보면 프리미엄 상품으로 구성되며 설포 부분에 New Balance USA가 새겨져 있다. 딱히 변화가 있는 협업은 아니지만 뭔가 굵직한 무게감이 느껴지는 제품이다. 색상은 브라운 계열로 선택했고 JJJJound 레터링이 새겨진 신발 택이 컬렉션 포인..
FASHION PSG가? 프랑스 리그앙에서 가장 많은 트로피를 들어 올린 파리 생 제르맹 FC (Paris Saint Germain FC)과 스트릿 브랜드 베이프(BAPE)가 협업을 진행했다. 축구 구단과 스트릿 브랜드의 만남은 아마 처음일 것이라 생각한다. PSG는 최근 조던(Jordan)과 협업을 진행해 스포츠 축구와 농구의 벽을 허물며 기가 막힌 컬렉션을 성공 시킨 바 있다. 이번엔 베이프다. 제품을 살펴보도록 하자 제품을 살펴보면 베이프 시그니처 디자인 카모플라쥬를 기반으로 진행됐으며 베이프 제품 샤크 후드를 기반으로 PSG에 색상 빨간색과 파란색을 적절하게 사용했고 홈 유니폼과 유사하게 만들었다. 파카도 베이프 로고와 PSG 로고가 양쪽에 새겨져 두 브랜드의 협업을 강조시켰다. 다음 주에 공식적인 공개가 있을 예정이라고..
FASHION 드디어 공개! 최근 유출로만 공개됐던 제품이 오피셜 사진이 드디어 올라왔다. 사무엘 로스(Samuel Ross)가 이끄는 하이엔드 스트리트 웨어 브랜드 어 콜드 월 (A COLD WALL)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 에어 포스 1 로우(Nike Air Force 1 Low)가 공개됐다. 꾸준한 파트너쉽을 통해 신선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두 브랜드이며 이번 협업은 슈레이스가 거의 없는 제품을 선보여 화제가 됐다. 공식적인 사진을 살펴보면 블랙과 그레이 색상을 기반으로 프리미엄 가죽, 프리미엄 스웨이드 원단을 사용해 클래식함을 선보였고 슈레이스 시작부터 끝까지 설포에 끈을 고정시켜주는 슈레이스 구멍에 도움을 받아 X 자 모양을 유지시켰다. 나이키 로고 스우시는 블랙 스티치로 선보였고 어 콜드 월 로고들이 앞코 옆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