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11/20"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완전 방수! 세계적인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슈프림(Supreme)과 부츠의 오래된 역사를 가지고 있는 브랜드 팀버랜드(Timberland)가 협업을 진행했다. 두 브랜드는 꾸준한 파트너쉽을 통해 신선한 제품을 선보여 화제 된 바 있다. 이번엔 완전, 아주 완전 방수되는 물건을 들고 왔다. 일명 월드 하이커 프런트 컨트리 부츠! 꾀나 긴 이름이지만 프리미엄 가죽으로 된 방수 원단 그리고 비브람 밑창을 부착해 편안한 착화감을 누릴 수 있다. 색상은 총 세 가지로 블랙, 그레이, 오렌지로 구성됐다. 발매일은 11월 23일 미국, 유럽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발매되며 11월 24일은 일본에서 구매가 가능하니 참고 바란다.
FASHION 도입시급! 영국 잉글랜드 체셔 카운티 버컨헤드에 위치한 우드처치 고등학교에서 "이 시간 이후로 고가의 패딩 착용을 금지 시킨다"는 교칙을 만들어 화제다. 이유는 가난을 부끄럽게 하는 행동을 막기 위함이다. 학교 측은 "어려운 학생들의 상황을 고려해 학생들과 충분히 이야기한 후 결정된 결과다." 고 말했다. 우드처치 고등학교에서 금지 시킨 브랜드는 캐나다 구스(Canada Goose), 몽클레르(Moncler), 노스 페이스(THE NORTH FACE), 페리스(Perris) 등 50만 원에서 100만 원이 넘는 브랜드를 선정했으며 특정 브랜드의 옷을 입어야 한다는 압박감으로부터 벗어나는 계기가 된 것이다. 또한 학교 측은 "학부모님들에게 양육비에 부담을 조금이나마 줄이는 최소화하기 위한 방책"이라고도 말했다. 현재..
FASHION 따숩겠당.. 일본 기반 스트릿 브랜드 마스터마인드 재팬(mastermind JAPAN)과 전통이 살아 숨쉬는 브랜드 록키 마운틴 페더베드(Rocky Mountain Featherbed)이 협업을 진행했다. 록키 마운틴 페더베드는 아웃도어 브랜드로 보온과 방한에 최적화된 브랜드이며 1960년 미국에서 시작으로 1980년 브랜드 중단, 이후 2005년 일본에서 다시금 부활시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스트릿 브랜드와 상반된 브랜드의 협업은 항상 신선하다. 이번 두 브랜드의 협업 또한 마찬가지다. 제품은 공식적인 컬렉션 사진은 아니다. 한 장에 사진만 공개됐는데 살펴보면 조끼 패딩, 파카, 패딩 등 블랙 색상을 바탕으로 마스터마인드 재팬 해골 로고가 새겨져 시크함과 멋있는 디자인을 연출했다. 또한 위에 이야기했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