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11/04"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확실히 이쁘다. 일본 기반 전통 공예, 현대 체육 디자인이라는 슬로건 아래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핸더 스킴(Hender Scheme)과 그의 파트너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 오리지널(Adidas Originals)이 협업을 진행한다. 두 브랜드는 매년 시즌마다 협업을 진행하며 이번 2018년도 마지막 시즌을 함께 장식했다. 이번 선보인 제품은 아디다스 신발 제품 ZX 500 RM FL과 네오프렌 벤치 백, 토트백 등 구성됐다. 황갈색 원단은 프리미엄 원단 베지터블 가죽을 사용해 핸더 스킴에 시그니처를 살렸으며 신발에 디테일한 박음질 이번 협업 컬렉션 포인트로 자리 잡았다. 발매일은 11월 24일부터 진행되며 국내외 일부 편집샵을 통해 판매가 진행된다고 하니 참고 바란다.
FASHION 최고의 작품! 뉴욕을 대표하는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슈프림(Supreme)과 일본 디자이너 브랜드 꼼 데 가르송(COMME des GARÇONS) 그리고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가 협업을 진행한다. 나이키에 메인 모델인 나이키 에어 포스 1 로우(NIKE Air Force 1 Low) 기반으로 진행했다. 제품을 살펴보면 블랙과 화이트 색상을 베이스로 색상만으로 밸런스를 구축 시켰고 나이키 스우시가 절반이 분리 된 채 획기적인 컬렉션을 선보인다. 또한 신발 뒷축과 신발 깔창엔 슈프림과 꼼 데 가르송 그리고 나이키 로고들이 새겨져 세 브랜드의 협업을 알렸다. 발매일은 11월 8일 발매하며 국내는 꼼 데 가르송 한남점에서 판매한다고 하니 참고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