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11/01"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주짓수를 배우자 심플하면서 개성 넘치는 브랜드 챔피온(Champion)과 세계적으로 프리미엄 도복을 제작하는 브랜드 하이퍼플라이(hyperfly)가 손을 잡았다. 하이퍼플라이는 칼하트 WIP(Carhartt WIP)에 이어 두 번째로 패션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해 도복에 새로운 변화를 주고 있다. 제품을 살펴보면 내구성이 강한 10oz 트월 코튼으로 제작됐으며 브라이트 화이트, 배틀 네이비 두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바지에는 무릎 패딩을 추가시켜 보호할 수 있는 기능을 보강했다. 디자인은 챔피온에 로고를 중심으로 하이퍼플라이에 You Can’t Teach Heart 레터링을 도복에 안쪽에 새겼다. 이외도 프렌즈와 패밀리를 위해 레드 색상에 도복도 발매한다고 하며 나스(NAS), 르브론 제임스(Lebron James), 콰보(..
FASHION 영원하다! 세계적인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슈프림(Supreme)과 리바이스(Levi’s)가 협업을 진행했다. 매해 매해 시즌을 가리지 않고 두 브랜드는 꾸준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아마 두 브랜드는 없어지지 않은 한 영원할 것이라 예상한다. 이번 선보인 컬렉션은 트러커 자켓, 오버롤을 선보였으며 트러커 자켓은 기존 얇은 자켓이 아닌 패딩에 퀄팅이 가미된 자켓으로 보강했다. 그만큼 보온성은 뛰어나며 리버서블로 양면을 다 착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오버를은 레트로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스톤워시로 색상은 트러커 자켓과 동일하게 진행됐다. 발매는 미국, 유럽 오프라인 매장은 11월 1일, 일본은 11월 3일 날 출시된다.
FASHION 최초 공개! 최근 칼하트 WIP(Carhartt WIP)와 나이키(NIKE)에 협업 컬렉션 에어포스 1, 반달하이 등 다양한 많은 제품들이 공개됐다. 이번엔 나이키 에어맥스 95(NIKE AIRMX 95)을 실루엣을 공개했다. 칼하트 WIP는 완벽한 컬렉션을 위해 협업을 잘 진행하지 않는다. 하지만 나이키와 협업을 공개하면서 끈끈한 파트너쉽을 체결했다. 그만큼 엄청난 시너지 효과를 생각한 것이 아닐까 생각된다. 공개된 제품은 카모플라쥬를 바탕으로 남성미가 넘치는 컬렉션을 준비했다. 슈레이스 또한 거친 느낌이 물씬 느껴지며 설포에는 칼하트 로고가 새겨져 있고 칼하트 로고 색상과 비슷한 오렌지 빛깔에 에어도 미드솔 곳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발매일은 12월 6일이니 참고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