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2018/11"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런던에서 일본으로 영국 기반 플레이시스 플러스 페이스(Places+Faces)가 2018 F/W 컬렉션을 선보였다. 플레이시스 플러스 페이스는 포토그래퍼 듀오가 디렉터하고 있는 브랜드이며 패션 브랜드로써 확실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아니 나타낸지도 꾀 오래됐다. 국내외 셀럽들도 많이 착용해 큰 화제 된바 있다. 제품을 살펴보면 반팔 티셔츠, 후드 티셔츠, 트랙팬츠, 아노락, 가방 등 구성됐고 플레이시스 플러스 페이스 레터링을 기반으로 디자인을 완성 시켰다. 촬영 장소는 시부야 도겐 자카와 LA에서 촬영했다고 한다. 또한 일본 브랜드와 협업도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 바라며 발매일은 11월 3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플레이시스 플러스 페이스 공식 홈페이지
FASHION 나이키 보다? 나이키 매니아 션 워더스푼(Sean Wotherspoon)이 브랜드 게스(Guess)와 손을 잡았다. 션 워더스푼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와 손을 잡고 역대급 제품을 선보여 큰 화제가 됐었다. 이번엔 게스와 함께 80년대 향수를 불러일으킬 협업 컬렉션을 들고 왔다. 이번 협업 컬렉션을 살펴보면 80년대 전형적인 느낌에 스니커즈 디자인을 완성 시켰으며 레드 색상, 그레이 색상으로 구성됐고 스웨이드와 블랙 가죽을 사용해 현대적으로 해석했다. 또한 3M을 부착시켜 한껏 멋을 더했다. 아직 발매에 대한 정보는 나와있지 않은 상태, 추후 비피얼 매거진을 통해 확인 바란다.
FASHION 정품이다. 최근 우간다 대통령과 아이들에게 선물했던 이지부스트 350 V2(Yeezy Boost 350 V2) 크림 화이트를 기억하는가?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면 수백 켤레가 넘는 제품을 선물을 했다. 크림 화이트는 작년과 이번년도를 포함해 두 차례 발매를 했다. 인기는 호불호가 가장 많이 갈렸던 제품이었다. 이베이와 솔스테이지에서 크림 화이트를 판매한다고 하는데 수량은 1만 켤레 정도 된다고 한다. 기존 가격 보다 더 저렴하게 무료 배송을 포함 쿠폰 적용 19만 원 정도 판매한다고 한다. 이지 부스트는 리셀가 높고 리미티드라는 이미지가 강했는데 몇몇 제품은 사그라드는 추세인 것 같다. 제품은 아래 사이트를 통해 구매 가능하니 참고 바란다. 이베이 공식 홈페이지
FASHION 죽마고우 영원한 형제인 브랜드 오프닝 세레모니(Opening Ceremony)와 글로벌 익스트림 스포츠 기반 브랜드 반스(VANS)가 협업을 진행했다. 오랜만에 두 브랜드 협업에 대한 내용을 쓰는 것 같다. 요즘 뜸 하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퀄트 팩을 출시했다. 제품으로 보아 현재까지 엄청난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반스 스타일 36 (VANS style 36)으로 확인되며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로 구성됐다. 퀄트에 영감을 받아 진행된 이번 컬렉션은 기존 반스에서 선보였던 컬렉션이랑은 아주 다른 신선한 느낌을 추구했다. 발매일은 11월 30일 오프닝 세레모니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에서 판매한다고 하니 참고 바란다.
FASHION 비싸겠지? 세계적인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슈프림(Supreme)과 최정상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THE NORTHFACE)이 가을 협업 제품을 공개했다. 두 브랜드는 꾸준한 협업을 통해 신선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두 브랜드의 협업 제품은 리셀가 100만 원이 넘는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고 한다. 최근 선보인 레더 컬렉션에 이어 2차 컬렉션으로 구성됐다. 제품은 반팔 티셔츠, 후드 티셔츠, '엑스퍼디션’ 라인 자켓과 플리스, 바지, 백팩, 패니팩, 지갑, 비니, 컴퍼스 등 구성됐다. 고어텍스로 완벽한 방수를 선보였고 대부분 코듀라, 립스탑 나일론 소재로 구성됐다. 색상은 상반된 색상을 선택했다. 화이트와 레드, 퍼플과 옐로우 등 굉장히 이쁨이 물씬 풍기는 컬러웨이를 선보였다. 발매일은 11월 29일 슈프림 온라..
FASHION 구찌와 꼼데? 명품 브랜드 구찌(Gucci)와 일본 디자이너 브랜드 꼼 데 가르송(COMME des GARÇONS)이 협업을 진행했다. 요즘 많이 보이는 꼼 데 가르송에 토트백을 기반으로 협업을 진행했다. 이 토트백은 PVC 백으로 투명한 토트백을 말하며 질긴 종이를 구겨 신선하게 완성시켜 국내외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구찌와 꼼 데 가르송에 협업은 아마 큰 인기를 몰고올 것이라 예상한다. 사진만 보고 “커스텀이네" 라고 생각했던 팬들은 큰 오산! 정식적인 협업이다. 꼼 데 가르송이 연말을 위해 'FRIENDS AND CDG HAPPY HOLIDAYS’ 프로젝트를 실행시켰다. 이 프로젝트에 참여한 브랜드는 구찌, 버버리(burberry), 메종 마르지엘라(Maison Margiela), 마린 세레(Marine..
FASHION 느낀 그대로~ 디렉터 저스틴 손더스(Justin Saunders)가 이끄는 캐나다 브랜드 JJJJound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협업을 진행했다. JJJJound는 베이직한 브랜드로 아주 활발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으며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해 화제 된 바 있다. 어글리 슈즈에 유행이 아직 가시지 않은 채 뉴발란스 메인 제품 993, 990 등이 길거리에 많이 보이고 있다. 두 브랜드가 선보인 제품은 990 V3를 준비했다. 제품을 살펴보면 프리미엄 상품으로 구성되며 설포 부분에 New Balance USA가 새겨져 있다. 딱히 변화가 있는 협업은 아니지만 뭔가 굵직한 무게감이 느껴지는 제품이다. 색상은 브라운 계열로 선택했고 JJJJound 레터링이 새겨진 신발 택이 컬렉션 포인..
FASHION PSG가? 프랑스 리그앙에서 가장 많은 트로피를 들어 올린 파리 생 제르맹 FC (Paris Saint Germain FC)과 스트릿 브랜드 베이프(BAPE)가 협업을 진행했다. 축구 구단과 스트릿 브랜드의 만남은 아마 처음일 것이라 생각한다. PSG는 최근 조던(Jordan)과 협업을 진행해 스포츠 축구와 농구의 벽을 허물며 기가 막힌 컬렉션을 성공 시킨 바 있다. 이번엔 베이프다. 제품을 살펴보도록 하자 제품을 살펴보면 베이프 시그니처 디자인 카모플라쥬를 기반으로 진행됐으며 베이프 제품 샤크 후드를 기반으로 PSG에 색상 빨간색과 파란색을 적절하게 사용했고 홈 유니폼과 유사하게 만들었다. 파카도 베이프 로고와 PSG 로고가 양쪽에 새겨져 두 브랜드의 협업을 강조시켰다. 다음 주에 공식적인 공개가 있을 예정이라고..
FASHION 드디어 공개! 최근 유출로만 공개됐던 제품이 오피셜 사진이 드디어 올라왔다. 사무엘 로스(Samuel Ross)가 이끄는 하이엔드 스트리트 웨어 브랜드 어 콜드 월 (A COLD WALL)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 에어 포스 1 로우(Nike Air Force 1 Low)가 공개됐다. 꾸준한 파트너쉽을 통해 신선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두 브랜드이며 이번 협업은 슈레이스가 거의 없는 제품을 선보여 화제가 됐다. 공식적인 사진을 살펴보면 블랙과 그레이 색상을 기반으로 프리미엄 가죽, 프리미엄 스웨이드 원단을 사용해 클래식함을 선보였고 슈레이스 시작부터 끝까지 설포에 끈을 고정시켜주는 슈레이스 구멍에 도움을 받아 X 자 모양을 유지시켰다. 나이키 로고 스우시는 블랙 스티치로 선보였고 어 콜드 월 로고들이 앞코 옆 사..
FASHION 축구하는 모습! 됴쿄 하이엔드 브랜드 와코 마리아(Wacko Maria)와 레게의 전설 아티스트 밥 말리(Bob Marley)가 협업을 진행했다. 이번 협업은 밥 말리를 추억하는 컬렉션으로 역사적인 순간을 기록했다. 아시다시피 밥 말리는 레게의 전설로 불리는 아티스트로 그가 살아생전 즐겨 했던 스포츠가 딱 하나 있다. 바로 축구인데 이번 컬렉션이도 밥 말리가 축구하는 모습을 고스란히 컬렉션에 담았다. 그의 암세포를 발견할 수 있었던 것도 축구 때문이다. 이번 컬렉션은 위에 이야기했듯 밥 말리의 축구하는 모습과 살아생전 모습을 컬렉션에 담았고 반팔 티셔츠, 후드 티셔츠, 자켓 그리고 카모 플라쥬와 호파 무늬 패턴의 다지인을 선보였다. 발매일은 11월 24일 와코 마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니 참고 바란다. 와코..
FASHION 의류까지! 슈프림(Supreme)이
FASHION 외도? 뮤지션이자 패션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는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가 이지 새로운 신상을 착용했다. 딸 노스 웨스트와 데이트 중 현장에 이지 부스트 700 VX(YEEZY BOOST 700 VX)를 신고 나온 것 이다. 제품은 블랙과 형광색을 동반한 슈즈로 카니예 표정보다 신발이 더 눈에 들어왔다. 또한 돈 C에 아들 이 출전하는 농구 경기에 와이프 킴 카다시안(Kim Kardashian)과 함께 참석했다. 이때 착용한 신발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 2000년대 클래식 데이토나 DMX로 확인된다. 아디다스가 질린 것일까? 갑자기 리복을 신고 나타난 카니예 웨스트, 분명 이유가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비피얼커뮤니티가 베타오픈했습니다!
https://bpearmag.com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