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10/25"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너도나도 해보자! 커버낫(COVERNAT)이 울버린 파카 공모전을 개최한다. 가장 사랑하는 사람과 재치 있게 “C로고”를 표현 하는 커플을 선정하여 “덕다운 울버린 파카”를 증정 하는 공모전이며, 동성커플, 이성커플 상관없이 참여가 가능하다. 기간은 10월26일부터 11월9일 까지 진행되며 공모전 참여 방법은 무신사(Musinsa) 스토어 쇼케이스 페이지 안에 생성된 기획전 페이지에 댓글 형태로 이미지와 댓글을 기재하는 식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당첨된 커플들에게는 제품을 즉석 현장 증정으로 이루어지며, 증정 받은 후에는 직접 커플들이 “덕다운 울버린 파카”를 착용해 무신사 전문 포토그래퍼가 촬영을 하여 11월 중순 “커플 공모전 결과 발표”를 통해 올 겨울 커버낫과 무신사가 선정한 최고의 베스트커플로 선정 될 예정이다. ..
FASHION 홍콩 누아르 세계적인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슈프림(Supreme)과 홍콩 누아르 영화 첩혈쌍웅(The Killer)이 협업을 진행한다는 소식이다. 첩협쌍웅은 1989년 개봉된 영화로 살인 청부업자 역을 맡은 홍콩스타 영화배우 주윤발이 출연해 화려하면서 남성미가 넘치는 영화를 선보여 홍콩 누아르에 절정이라는 평을 얻은 영화다. 의리에 최절정이라 말할 수 있겠다. 제품을 살펴보면 영화의 명장면과 명대사를 그래픽으로 컬렉션이 담았으며 반팔 티셔츠, 후드티, 롱 슬리브, M-65자켓 ,스케이트보드 데크 등 발매할 예정이다. 발매일은 슈프림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은 진행됐으며 일본은 27일 날 발매한다고 하니 참고 바란다.
FASHION 사막의 오아시스 유행을 안다면 오프 화이트(Off White)와 나이키(NIKE) 협업 컬렉션을 알아야 한다는 말이 있을 만큼 두 브랜드의 영향력은 어마어마하다. 벌써 10가지 이상 제품들이 공개됐으며 기존 가격 보다 알파가 더 붙어 꽤나 큰 리셀가를 자랑한다. 이번엔 나이키 에어맥스 90(NIKE AIRMAX 90)을 선보였다. 유출은 인스타그램 @LN5FACOTRY에서 공개했다. 먼저 데저트 오어라는 컬렉션으로 구성됐으며 사막에 영감을 받았다고 한다. 나이키 에어맥스 90을 살펴보면 짙은 베이지 톤을 바탕으로 정말 사막을 연상케하듯 사막의 모래가 신발을 감싼 듯 보이고 있고 스우시는 사막 안에 오아시스처럼 빛나는 진홍색으로 구성됐다. 발매일은 아직 미정이며 2018 말이나 2019년 초에 발매한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