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10/20"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현대적인 짚신 글로벌 슈즈 브랜드 컨버스(Converse)와 컨버스의 영원한 파트너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Tylor, The Creator)가 협업 골프 르 플레르(GOLF le FLEUR) 컬렉션을 공개했다. 컨버스와 타일러는 꾸준한 협업을 통해 골프 르 플레르 컬렉션을 엄청나게 키우고 있다. 유출은 @dirtymoney823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됐다. 이번 협업 제품은 조선시대로 돌아갔다. 견고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삼베로 의류와 슈즈를 완성 시켰으며 마치 벌써 현대적인 짚신이라는 별명이 붙었다. 제품을 살펴보면 GOLF LE FLEUR 로고와 레터링이 곳곳에 새겨져 있으며 원 스타와 척 테일러 70, 빈티지 캔버스 척 테일러 70 등 구성됐다. 의류는 캥커루 후드라 불리는 앞 주머니 포켓에 후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FASHION 중국 바이브 중국 기반에 신진 디자이너 펑첸왕(Fengchenwang과 국민 신발로 불리는 브랜드 컨버스(CONVERSE)가 협업을 진행했다. 펑첸왕은 상하이에서 2019 S/S 컬렉션을 ‘HALF’ 라는 테마로 진행했다. 삶과 일의 균형에 대한 깊숙한 감성이 담긴 컬렉션이다. 이번 두 브랜드의 협업을 살펴보면 특이하다는 말이 먼저 나온다. 컨버스 척테일러의 기본적인 요소를 뿌너트려 혁신적이고 과감한 디자인을 선보인 것이다. 제품을 살펴보면 미드솔이 갈라져 있고 슈레이스와 벨크로가 함께 구성됐으며 약간 혼종에 느낌으로 반 반 색다른 디자인을 선보였다. 로우와 하이가 함께했다. 이번 협업은 디자이너 다운 면모를 보여준 컬렉션으로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제품은 사진을 통해 살펴보길 바라며 2019년을 기다려보자
FASHION 힌트 CE 일본 기반 브랜드이자 베이프 전 그래픽 디자이너 Sk8thing이 전개하고 있는 카브 엠트(Cav Empt)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가 협업을 진행한다는 소식이다. 베이프에서 나온 Sk8thing은 그간 베이프에서 보여줬던 OG에 느낌보다 혁신적이고 Sk8thing 만에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로 컬렉션을 완성 시켰다. 유출된 곳은 @wts1987 인스타그램이다. 제품을 살펴보면 나이키 에어맥스 95(NIKE AIRMAX 95) 기반으로 진행됐다. 카브 엠트를 상징하는 레터링 CE와 나이키 로고 스우시가 설포 부분에 나란히 새겨져 있으며 블랙 색상에 디지털 카모플라주 패턴으로 신발 전체를 감쌌다. 발매일은 11월 29일이라고 하니 참고 바라며 국내도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