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2018/10/07"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50주년 기념! 세계적인 탄산 브랜드 펩시(Pepsi)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협업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푸마 스웨이드 50주년을 기념하는 컬렉션으로 펩시를 초대했다. 펩시는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해 새로운 굿즈 아이템들을 생산했다. 패션과 가장 밀접한 음료 브랜드라 말할 수 있다. 제품을 살펴보면 빈티지에 영감을 받아 컬렉션을 완성시켰다. 펩시 로고와 푸마의 로고를 믹스 시켜 레드와 블루의 조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신발뿐만 아니라 후드티, 반팔 티셔츠, 푸마 스웨이드 등 구성됐다. 발매는 아직 미정이며 곧 진행할 것으로 예상된다. 자세한 제품은 룩북을 통해 확인하길 바란다.
FASHION 우주탐사용 신발인가. 현재 국내 해외 스니커씬에서 가장 높은 리셀(Resell) 가격을 형성하고 있는 스니커(Sneaker) 중 하나인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톰 삭스(Tom sachs) 와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 나이키(Nike)의 컬래버레이션 스니커 나이키 크래프트 마스야드(Nike Craft MarsYard)의 두 번째 모델이 10월 6일 정확한 디자인이 출시가격과 함께 공개됐다. 이번 마스야드 오버슈즈의 디자인은 많은 사람들이 파란색과 하얀색의 미드 탑(Mid-top) 실루엣의 디자인을 기대한 것이 대부분 이었다. 하지만 런던에서 열린 파라독스 불렛(Paradox Bullet)에서 공개된 공식적인 제품 이미지는 모두의 예상을 뒤집어버리는 참신하고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이었다. 공개된 디자인은 기존의 마스 야드 2.0의 신발..
FASHION 찍찍 간지~ 미국 샌프란시스코 기반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허프(HUF)와 컨버스 스케이트보딩(CONVERSE SKATEBORDING)가 손을 잡고 협업 제품을 공개했다. 제품은 컨버스 스케이트보드 라인으로 유명한 프로리드 SK(PRORIDE SK) 기반으로 선보였으며 블랙과 형광색에 조합을 선보인다. 프로리드 SK는 내구성이 좋으며 안정적인 착화를 할 수 있다. 전체적으로 스웨이드를 사용했고 끈 대신 벨크로를 구성해 신선한 느낌을 선사했다. 사이드엔 컨버스에 로고가 새겨져있고 뒷꿈치 쪽엔 악어 패턴에 H가 구성됐다. 마지막으로 깔창에 두 브랜드 로고를 새겨 협업임을 알렸다.
FASHION 실물짱.. 최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는 혁신적인 제품을 공개했었다 바로 나이키 에어맥스 720(NIKE AIRMAX 720)에 모습을 그래픽으로 공개했었는데 미래 지향적인 제품으로 우주선을 연상케하듯 굉장한 비쥬얼을 뽐냈다. 이 제품이 드디어 실물이 공개됐으며 발매일까지 공개했다. 공개된 곳은 @Cozy_connoisseur 인스타그램이다. 라이프 스타일을 기반으로 사람의 걷는 모습까지 연구해 제작된 나이키 에어맥스 720에 제품은 실물 역시 영롱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용암, 오로라, 은하수, 아침 햇빛, 석양 등 자연 현상에 영감을 받아 푸른 보라색에 색상을 선택했으며 메쉬 원단이 인상적이다. 또한 에어는 38mm 높이를 자랑하고 있다. 발매일은 2019년 봄에 출시할 예정이며 나이키 에어맥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