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2018/10/02"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확실히 다르다. 이지 부스트 700 V2(YEEZY BOOST 700 V2)가 스태틱 상세 사진을 공개했다. 카니예 웨스트 (Kanye West)는 계속해서 이지(YEEZY)에 2018년 라인업, 2019년 라인업 제품을 공개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이지 부스트 700 0.2 버전이다. 기존 OG 700과 디자인이 상반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700 V2는 두꺼운 미드솔을 기반으로 흰색과 회색에 조합을 선보였으며 메쉬소재와 가죽 패널을 덧댄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2018년도 트렌디했던 어글리 슈즈에 느낌도 물씬 난다. 가격은 33만 원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2019월 1월 초에 발매한다고 하니 참고 바란다.
FASHION 이제 아웃도어가 아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와 일본 기반 월드와이드 브랜드 마스터마인드 월드(MASTERMIND WORLD)가 협업을 진행한다. 노스페이스는 아웃도어 브랜드로써 최상위권에 머물고 있으며 세계적인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슈프림(Supreme)과 협업을 진행해 더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엔 일본 기반 마스터마인드 월드와 손을 잡았다. 마스터마인드 월드는 마스터마인드 재팬(MASTERMIND Japan)과 달리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해 막강한 컬렉션을 선보이는 라인이다. 화려한 도시를 바탕으로 개성 넘치는 룩북을 선보였으며 노스페이스와 마스터마인드 두 로고를 잘 배치해 깔끔한 컬렉션으로 구성됐다. 발매일은 10월 10일부터 진행되며 순차적으로 발매한다고 한다.
FASHION 한국도 와주세용~ 유럽을 대표하는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팔라스 스케이트보드(Palace Skateboards)가 2018 F/W 룩북을 공개했다. 룩북 촬영지는 일본에서 진행됐으며 팔라스 메인 포토그래퍼 유르겐 텔러(Juergen Teller)이 함께했다. 모델은 역시나 블론디 맥코이(Blondey McCoy)와 루시안 클락(Lucien Clarke)이 지원사격을 했다. 룩북을 살펴보면 여행 온듯한 굉장히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매년 매년 팔라스는 자연스러움을 강조했으며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선보인다. 일본 곳곳을 돌아다니며 팔라스만의 멋을 담았다. 제품은 다양하게 출시할 예정이다. 트랙 자켓과 트랙 팬츠, 반팔티, 롱슬리브, 스웨트, 플리스, 패딩, 비니, 맥주컵 등 구성됐고 10월 5일 스토어를 통해 발매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