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10"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그의 인스타그램에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와 디자이너 제리 로렌조(Jerry Lorenzo)가 이끄는 브랜드 피어 오브 갓(FEAR OF GOD)이 협업을 진행했다. 이번 협업 제품은 나이키 에어포그 (NIKE AIRFOG)로 발매할 예정이며 나이키에 혁신적인 슈즈 맥(MAC)과 비주얼이 비슷하다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다. 이번 공개한 나이키 에어포그는 제리 로렌조가 ‘유출’이라는 말과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개했으며 색상은 그레이와 화이트로 구성됐고 뒷꿈치 에어를 컬렉션 포인트로 스웨이드와 메쉬 소재로 확인되는 원단 등 사용했다. 나이키는 계속해서 디자이너,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브랜드와 브랜드 관한 협업 컬렉션이 이미 대박을 친바 있으며 디자이너들과에 협업은 아직까진 미미하다. 아마 카니예 웨스트(..
FASHION 이제 미루지마ㅠㅠ 버질 아블로(Virgil Abloh)가 이끄는 브랜드 오프 화이트(Off White)와 나이키 줌 플라이 SP(NIKE Zoom Fly SP)에 예상 발매일이 공개됐다. 처음 공개됐던 날은 10월 13일에 출시한다는 이야기가 나왔다. 단지 소문이었지만 사실상 확정된 날짜로 생각했지만 브랜드 간에 이슈가 많았는지 발매일이 점점 밀리기 시작했다. 이번에도 예상 발매일이 공개됐다. 색상은 블랙과 핑크로 구성됐으며 반투명 갑피를 사용해 트렌디한 느낌을 연출 시켰다. 나이키 줌 플라이 SP는 언더커버(Undercover)와 협업을 통해 제품을 이미 선보였으며 반응은 달궈졌다. 11월 18일 날 발매한다는 이야기가 나왔으며 크게 히트를 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FASHION 간지,,, 세계적인 브랜드 베이프(BAPE)와 스트릿 언디피티드(UNDEFEATED) 그리고 부츠의 자존심 팀버랜드(Timberland)가 손을 잡고 화려하고 강한 협업 컬렉션을 선보였다. 룩북을 살펴보면 강인함이 느껴지는 모델을 섭외해 힙스러운 느낌을 연출했다. 제품을 살펴보면 두터운 아우터인 롱 파카와 M-51 자켓, 반팔 티셔츠, 맨투맨 상어 후디 집업, 팀버랜드 부츠 등 구성됐으며 여러 가지 패턴에 카모플라쥬를 선보였다. 컬렉션 포인트는 언디피티드와 팀버랜드가 상당한 무게감을 가지고 가며 그 무게감을 살짝 풀어주는 느낌은 베이프의 디자인 인것 같다. 발매는 10월 27일 날 진행됐으며 베이프와 언디피티드 매장 그리고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FASHION 칼하트에 이어 글로벌 슈즈 브랜드 컨버스(Converse)와 독보적인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브랜드 브레인 데드(Brain Dead)가 협업을 진행했다. 이번 협업은 음악, 영화, 만화, 스케이트에 영감을 받아 꽉 찬 디자인으로 컬렉션이 구성됐다고 한다. 협업 컬렉션은 밀리터리와 사파리의 감성이 물씬 느껴진다. 카모플라쥬, 호피, 얼룩말, 기린 등 디자인을 요소들을 기반으로 유니크한 신발을 완성 시켰다. 제품은 척태일러 70 하이, 봄버 자켓, 스웻셔츠, 롱 슬리브, 반팔 셔츠, 더플백, 파우치 등 선보였으며 25일부터 웝트샵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25일 날 팝업을 위해 XXX, 죠지 등 공연을 펼쳤다고 한다. 웝트샵 공식 홈페이지
FASHION 큼지막한 로고! 일본 디자이너 브랜드 꼼 데 가르송(COMME des GARCONS)과 글로벌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반스(VANS)가 협업을 진행한다는 소식이다. 오랜만에 손을 잡고 진행하는 두 브랜드는 꼼 데 가르송에 영어 약자인 ‘CDG’를 중심으로 디자인을 완성 시켰다. 제품을 살펴보면 CDG를 동일한 패턴으로 신발에 새겼으며 앞코 부분에 큼지막하게 CDG 레터링을 새겼다. 반스의 프리미엄 라인 볼트(VAULT)를 중심으로 진행되며 10월 27일 일본 꼼 데 가르송 매장과 온라인 그리고 도버 스트릿 마켓에 판매가 진행된다. 일본 라인으로 진행되는 협업이라 국내 입고는 아직 미정이다.
FASHION 서울에서 만나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와 네덜란드 기반 스트릿 브랜드 파타(PATTA)가 협업을 진행했다. 50년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의 급진파였던 Robert Jasper Grootveld의 슬로건 Publicity, Publicty, Wohoooow로 부터 영감을 받아 컬렉션을 완성 시켰다. 제품은 자캣, 바지, 모자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들이 구성됐으며 11개의 예술 집단이 자신들만의 창조적인 아이덴티티가 가득한 아이디어를 11가지 색으로 표현해 더욱더 풍성한 컬렉션을 완성 시켰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10월 27일 부터 웍스아웃 압구정과 웍스아웃 라이즈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참고 바란다.
FASHION 예상했던 대로! 최근 팔라스 스케이트보드(Palace Skateboards) F/W 룩북을 위해 일본을 방문했었다. 우리 비피얼 매거진은 단지 룩북을 위해 일본을 방문했을까?라는 의문이 들었으며 새로운 매장을 오픈하는 것이 아니냐는 의문이 들어 기사를 작성한 바 있다. 예상했던 대로 팔라스는 도쿄 시부야에 매장을 오픈한다. 포스터와 영상이 공개됐는데 영상은 한 주인공이 놀이공원 귀신의 집에 들어가듯 한 건물로 들어선다. 이후 그를 위협하는 장치들이 등장하며 일본어로 두려워하지 마라, 왜냐고 묻지 마’, ‘두려움을 이겨내’ 등의 용기 있는 나레이션이 나온다. 험난한 길을 이겨내 그가 도착한 곳은 팔라스 스토어 매장이었다. 팔라스 매장은 뉴욕, 런던 그리고 도쿄을 포함해 총 세 번째 오프라인 스토어다. 정식적인 도쿄 매장 ..
FASHION 보라돌이 세계적으로 트렌디한 붐을 일으킨 브랜드 이지(YEEZY)가 이지 부스트 500 (YEEZY BOOST 500) 보라색 신발을 유출 시켰다. 유출된 곳인 @sneakerhighway23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됐다. 제품은 500에 메인 원단인 스웨이드를 기반으로 연한 보라색을 선보였다. 부담스러운 보라색이 아니라 파스텔톤에 모습으로 구성됐다. 최근 발매한 이지 슈퍼문과 동일한 느낌인건 사실이다. 형광색도 아닌 파스텔톤에 노란색말이다. 유출은 유출일뿐 발매를 진행 안한다거나 바뀔수있는 영역은 넓으니 참고바라며 발매일은 또한 미정이다. 업데이트 소식은 추후 비피얼 매거진에서 알려줄테니 구독하길 바라겠다.
FASHION 너도나도 해보자! 커버낫(COVERNAT)이 울버린 파카 공모전을 개최한다. 가장 사랑하는 사람과 재치 있게 “C로고”를 표현 하는 커플을 선정하여 “덕다운 울버린 파카”를 증정 하는 공모전이며, 동성커플, 이성커플 상관없이 참여가 가능하다. 기간은 10월26일부터 11월9일 까지 진행되며 공모전 참여 방법은 무신사(Musinsa) 스토어 쇼케이스 페이지 안에 생성된 기획전 페이지에 댓글 형태로 이미지와 댓글을 기재하는 식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당첨된 커플들에게는 제품을 즉석 현장 증정으로 이루어지며, 증정 받은 후에는 직접 커플들이 “덕다운 울버린 파카”를 착용해 무신사 전문 포토그래퍼가 촬영을 하여 11월 중순 “커플 공모전 결과 발표”를 통해 올 겨울 커버낫과 무신사가 선정한 최고의 베스트커플로 선정 될 예정이다. ..
FASHION 홍콩 누아르 세계적인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슈프림(Supreme)과 홍콩 누아르 영화 첩혈쌍웅(The Killer)이 협업을 진행한다는 소식이다. 첩협쌍웅은 1989년 개봉된 영화로 살인 청부업자 역을 맡은 홍콩스타 영화배우 주윤발이 출연해 화려하면서 남성미가 넘치는 영화를 선보여 홍콩 누아르에 절정이라는 평을 얻은 영화다. 의리에 최절정이라 말할 수 있겠다. 제품을 살펴보면 영화의 명장면과 명대사를 그래픽으로 컬렉션이 담았으며 반팔 티셔츠, 후드티, 롱 슬리브, M-65자켓 ,스케이트보드 데크 등 발매할 예정이다. 발매일은 슈프림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은 진행됐으며 일본은 27일 날 발매한다고 하니 참고 바란다.
FASHION 사막의 오아시스 유행을 안다면 오프 화이트(Off White)와 나이키(NIKE) 협업 컬렉션을 알아야 한다는 말이 있을 만큼 두 브랜드의 영향력은 어마어마하다. 벌써 10가지 이상 제품들이 공개됐으며 기존 가격 보다 알파가 더 붙어 꽤나 큰 리셀가를 자랑한다. 이번엔 나이키 에어맥스 90(NIKE AIRMAX 90)을 선보였다. 유출은 인스타그램 @LN5FACOTRY에서 공개했다. 먼저 데저트 오어라는 컬렉션으로 구성됐으며 사막에 영감을 받았다고 한다. 나이키 에어맥스 90을 살펴보면 짙은 베이지 톤을 바탕으로 정말 사막을 연상케하듯 사막의 모래가 신발을 감싼 듯 보이고 있고 스우시는 사막 안에 오아시스처럼 빛나는 진홍색으로 구성됐다. 발매일은 아직 미정이며 2018 말이나 2019년 초에 발매한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FASHION 10월 27일! 드디어 이지 부스트 700 모브(YEEZY BOOST 700 Mauve) 발매 소식이 공개됐다. 최근 이지 0.2 버전에 제품들이 공개되면서 상당한 호불호 바람이 호호 불고 있다. 0.2 버전들이 출시가 되면 자연스레 OG 제품들에 생산이 줄어들고 OG를 획득하지 못한 팬들은 점점 오르고 있는 리셀가에 구매를 해야 하기 때문이다. 뭐 여럿 이유가 있겠지만 대표적인 이유일 것이라 생각한다. 무튼 이번 이지 부스트 700 모브 정식 출시 가격도 만만치가 않다. 가격은 39만 9천 원으로 발매되며 오직 홍대 아디다스 직영점에서만 발매를 진행한다고 한다. 여러 톤에 버건디 색상을 기반으로 블랙과 네이비 색상, 그리고 형광색 컬렉션 포인트로 자리를 잡았다. 모두 발매일을 잊지 말길 바라며 좋은 행운이 있길 바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