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9/28"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EATURE 9월 3주 문화 늬우스 육개장 바이브를 선보인 빈지노, 태양, 대성 현재 군복무를 성실하고 받고 있는 래퍼 빈지노와 빅뱅 멤버 태양과 대성이 대한민국 육군 라이브 방송 육개장(육군 개혁의 장터)에 출현한다. 그들의 음악이 그리운 팬들에겐 딱 좋은 방송인것 같다. 이들이 모인 이유는 10월초 열리는 ‘지상군 페스티벌’을 주제로 진행하는 특집이다. 빈지노가 벌써 상병이라니 시간이 정말 빨리가는것 같다. 80년대 90년대 바이브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 클래식 발매 우린 왜 항상 친척 형 집에서 접했을까?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이 80년대 90년대 클래식 게임기를 귀한 시켰다. 제품은 정말 그대로 90년대 우리가 봤던 그레이 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한 손으로 가볍게들 수도 있다. 가격은 11만 8천원으로..
FASHION 여성스럽다! 글로벌 브랜드 나이키(NIKE)와 오프 화이트(OFF White)가 여성 전용 컬렉션을 선보였다. 2019 S/S 컬렉션에서 공식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제품은 오프 화이트 디렉터 버질 아블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됐으며 베이퍼 스트릿이라는 이름을 가진 제품이다. 직접 개조하여 신선하게 제작을 진행했고 트렌디함을 유지하기 위해 반투명 갑피를 사용했다. 그뿐만 아니라 은박 스우시, 스파크 미드솔 등 개성 있는 제품으로 탄생시켰다. 공식적인 발매는 아직 미정이며 2019 S/S을 통해 확인 바란다.
FASHION 전주, 천안 오픈! 세계적인 워크웨어 브랜드 이자 유럽 라인으로 초강세를 보이고 있는 브랜드 칼하트 WIP(Carhartt WIP)가 움직이고 있다. 최근 21일 천안점을 오픈으로 이번엔 비빔밥에 원조 전주점을 오픈했다. 현재 서울을 중심으로 칼하트 WIP 대구점, 부산점을 직영점으로 전개하고 있으며 천안점과 전주점은 대리점으로 전개한다. 글로벌 칼하트 WIP에 움직임이 심상치 않다. 칼하트 WIP 일본은 15일 교토(Kyoto), 히로시마(Hiroshima)를 오픈하면서 매장을 적극적으로 늘릴 예정이며 칼하트 WIP 코리아 또한 천안과 전주에 이어 또 다른 매력적인 도시를 컨택할 예정이다. 칼하트 WIP 코리아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carharttwip_kr BPEAR MAGAZINE(@bpearmag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