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9/05"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세 번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와 런던 그라임 래퍼 스켑타(Skepta)이 협업을 진행했다. 나이키와 스켑타는 세 번째 협업으로 꾸준한 파트너쉽을 체결해 활동하고 있다. 이번엔 돌아온 제품 나이키 에어맥스 디럭스 SK (Nike Air Max Deluxe SK)을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과감한 어퍼 프린트로 잘 알려진 1999년 나이키 에어맥스 디럭스를 재해석해서 선보였다. 나이키 에어맥스 디럭스 SK의 어퍼는 뮤직비디오 “That’s Not Me”에 노이즈 영상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을 구축했고 측면에 디자인된 “NEVER SLEEP ON TOUR”라는 문구는 수많은 공연과 엄청난 작업량으로 쉽사리 잠들지 못한 스켑타 열정에서 비롯됐다. 발매일은 9월 8일 아트모스 서울에서 진행한다고 하니 참고..
FASHION 통통한? 명풍 브랜드 베르사체 체인(Versace Chain)과 명품 래퍼 그룹 미고스(Migos)가 협업을 진행했다. 베르사체는 최근 투 체인즈 (2 Chainz)과 협업을 진행한바 있으며 화제가 됐었다. 이번엔 Rain Drop 미고스다. 이 협업은 친구와 가족들에게만 판매하는 팩으로 팬들에게는 판매를 하지 않는다고 한다. 살려고 해도 가격이 어마어마 할것같다. 이미 미고스의 명곡 ‘볓사치 볓사치 볓사치’에서 온통 베르사체를 입고 차고 걸고 나왔다. 여기에서 영감을 받은것인가? 정말 개성넘치는 협업을 선보였다. 특유 뭉퉁한 디자인은 이 신발의 매력이다. 화려하지만 개성 넘치는 컬렉션으로 복고풍에 느낌을 물씬 주었다. 자세한 제품은 사진을 통해 확인하길 바란다.
FASHION 슈프림이 참여? 도쿄 기반으로 문화적인 색이 짙은 브랜드 해브 어 굿 타임(Have a good time)이 2018 F/W 룩북을 공개했다. 해브 어 굿 타임은 한국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브랜드로 유명하다. 국내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해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 컬렉션엔 특별한 손님이 도움을 줬다. 바로 세계적인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슈프림(Supreme) 스케이터 티노 라조(Tino Razo)가 스케이터가 아닌 포토그래퍼로 촬영에 임한 것, 기존 룩북과 비교해 보면 자연스러움과 편안함이 묻어 나오는 사진들이다. 제품은 헤브 어 굿 타임에 시그니처 레터링 로고를 중심으로 롱 슬리브, 후드티, 자켓, 스웻 팬츠, 가디건, 캡, 백팩, 숄더 백, 파우치, 지갑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발매일은 9월 7일 이니 참고..
FASHION 기록을 남기다. 이제 말은 안 해도 세계적인 스케이트보드 브랜드란 걸 알고 있을 것 같다. 슈프림(Supreme)과 미국의 현대예술가 마이크 켈리 (Mike kelly)가 협업을 진행했다. 마이크 켈리는 1970년대 캘리포니아에서 활동한 아티스트로 토털 아티스트로 유명하다. 비디오, 오브제, 글, 희화, 조각 등 다양하게 활동했으며 가족, 학교, 사회 등 문제의식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표현하기도 했다. 유년 시절로 역행하려는 집착이 큰 특징이며 형형색색의 색채와 몽환적인 감수성으로 작품을 만들기도 했다. 그는 현재 볼 수 없다. 2012년 나이로 향년 57세 나이로 큰 별이 됐다. 이번 협업 컬렉션을 살펴보면 , , 를 중심으로 티셔츠, 후드티, 자켓, 스케이트보드 데크 등 구성됐으며 다양한 컬러를 확인할 수 있다. 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