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9"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10월을 노려라! 이 시대 최고의 브랜드 이지(YEEZY)가 이지 부스트 700 모브(YEEZY BOOST 700 Mauve) 제품을 발매 시킨다. 사진으로만 봤던 제품이 드디어 발매를 진행한다는 소식이다. 색상은 어두운 버건디 색상에 모브 제품이며 미드솔 뒤에 위치해 있는 타원형 형광색 다지인을 컬렉션 포인트로 자리 잡았다. 원래 11월에 발매였던 제품이 10월 27일 앞당겨 발매한다. 글로벌 발매 일정이며 코리아도 동일하게 진행할 것으로 예상된다. 드디어 기대를 한껏 받았던 제품이다. 모두 좋은 기회를 얻길 바라며 아디다스 SNS를 주시하길 바란다. 아디다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FASHION 높은 리셀가? 버질 아블로(Virgil Abloh)가 이끄는 브랜드 오프 화이트(Off White)와 국민적인 슈즈 브랜드 컨버스(Converse)가 새로운 제품을 공개했다. 지난 반투명 갑피를 선보여 리셀가 100만 원이 넘는 가격으로 형성이 됐다. 그만큼 모든 게 완벽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블랙에 이어 이번엔 화이트에 상세한 디테일컷이 공개됐다. @py_rates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됐으며 블랙과 동일한 디자인이라 생각하면 되겠다.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해 질긴 캔버스로 제작 됐고 일명 횡단보도라 불리는 디자인을 미드솔에 새겼다. 이외 오프 화이트에 시그니처 오렌지에 색상도 곳곳에 새겨져 있으며 케이블 타이 역시 간지나게 자리 잡고 있다. 발매일은 10월 초에 진행한다고 하니 참고 바란다.
FASHION 새로운 에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 나이키 에어(NIKE AIR)가 출시됐을때 혁신적인 기술이라 불렀다. 하지만 현재 2018년, 이 시대에 맞춰 혁신적인 에어솔을 개발 시켰다. 새로운 에어솔을 장착시킨 제품에 이름은 나이키 에어맥스 720(NIKE AIRMAX 720)이다. 나이키 에어맥스 720은 미래지향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일상생활에 영감을 받아 오로지 라이프 스타일을 중점으로 진행된 작품이며 굉장한 편안함, 하늘을 나는 착화감을 구사한다고 한다. 튜브처럼 생긴 에어솔은 사람 무게 중심을 고려해 만들어졌으며 사람의 걸음걸이을 착안하여 디테일하고 안정감 있는 신발을 제작했다. 글로벌 브랜드 답게 75% 재활용 할수 있는 에어솔을 제작해 한번 더 환경을..
FEATURE 9월 3주 문화 늬우스 육개장 바이브를 선보인 빈지노, 태양, 대성 현재 군복무를 성실하고 받고 있는 래퍼 빈지노와 빅뱅 멤버 태양과 대성이 대한민국 육군 라이브 방송 육개장(육군 개혁의 장터)에 출현한다. 그들의 음악이 그리운 팬들에겐 딱 좋은 방송인것 같다. 이들이 모인 이유는 10월초 열리는 ‘지상군 페스티벌’을 주제로 진행하는 특집이다. 빈지노가 벌써 상병이라니 시간이 정말 빨리가는것 같다. 80년대 90년대 바이브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 클래식 발매 우린 왜 항상 친척 형 집에서 접했을까?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이 80년대 90년대 클래식 게임기를 귀한 시켰다. 제품은 정말 그대로 90년대 우리가 봤던 그레이 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한 손으로 가볍게들 수도 있다. 가격은 11만 8천원으로..
FASHION 여성스럽다! 글로벌 브랜드 나이키(NIKE)와 오프 화이트(OFF White)가 여성 전용 컬렉션을 선보였다. 2019 S/S 컬렉션에서 공식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제품은 오프 화이트 디렉터 버질 아블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됐으며 베이퍼 스트릿이라는 이름을 가진 제품이다. 직접 개조하여 신선하게 제작을 진행했고 트렌디함을 유지하기 위해 반투명 갑피를 사용했다. 그뿐만 아니라 은박 스우시, 스파크 미드솔 등 개성 있는 제품으로 탄생시켰다. 공식적인 발매는 아직 미정이며 2019 S/S을 통해 확인 바란다.
FASHION 전주, 천안 오픈! 세계적인 워크웨어 브랜드 이자 유럽 라인으로 초강세를 보이고 있는 브랜드 칼하트 WIP(Carhartt WIP)가 움직이고 있다. 최근 21일 천안점을 오픈으로 이번엔 비빔밥에 원조 전주점을 오픈했다. 현재 서울을 중심으로 칼하트 WIP 대구점, 부산점을 직영점으로 전개하고 있으며 천안점과 전주점은 대리점으로 전개한다. 글로벌 칼하트 WIP에 움직임이 심상치 않다. 칼하트 WIP 일본은 15일 교토(Kyoto), 히로시마(Hiroshima)를 오픈하면서 매장을 적극적으로 늘릴 예정이며 칼하트 WIP 코리아 또한 천안과 전주에 이어 또 다른 매력적인 도시를 컨택할 예정이다. 칼하트 WIP 코리아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carharttwip_kr BPEAR MAGAZINE(@bpearmaga..
FASHION 신발 부터 의류까지! 일본 브랜드 마스터마인드 재팬(MASTERMIND Japan)과 글로벌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반스(VANS)가 협업을 진행했다. 최근 8월에 반스 올드스쿨 OG V36(VANS Oldskool OG V36)를 공개해 두 브랜드의 협업을 알렸다. 반스 올드스쿨 OG V36은 일반 올드스쿨이 아닌 1980년대 실루엣을 살린 제품으로 슬림한 멋을 추구한다. 제품을 살펴보면 반스의 시그니처 체커 패턴의 디자인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자켓과 트랙 팬츠 그리고 신발로 구성됐으며 자켓은 반스 OFF THE WALL 레터링을 큼직막하게 새겼고 마스터 마인드 재팬에 해골 로고도 확인할 수 있다. 이 협업은 9월 29일 부터 10월 6일 토요일까지 진행한다고 한다. 구매는 일본 반스을 중심으로 지정된 리테일러 샵에서 만나볼 ..
FASHION 10월 예정! 일본 기반 브랜드 언더커버(Undercover)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가 협업을 진행한다. 두 브랜드는 나이키 리액트 엘리먼트 87(NIKE React Element 87)에 이어 나이키 줌 플라이 SP 갸쿠소우(NIKE Zoom Fly SP GYAKUSOU)를 발매 시켰다. 이 제품은 예전 유출로 인해 모습을 드러냈었는데 과연 엘리먼트 87를 뛰어넘을 것이냐는 이야기가 많이 나왔다. 뛰어넘는 건 씬에서 얼마만큼 착용하는 것에 달려있다고 생각한다. 제품을 살펴보면 두툼한 미드솔이 눈에 먼저 들어온다. 색상은 블루, 네이비, 퍼플로 구성됐으며 반투명 갑피를 선보여 트렌디를 이끈다. 위에 말한 미드솔은 루나론 중창으로 구성되어 보다 뛰어난 쿠셔닝을 자랑한다. 미드솔 부분에 스페클(Speck..
FEATURE 9월 2주 문화 늬우스 게임을 통해 일을 배우다? 게임이 현실이 됐다. 지루한 작업 속에 재미있는 일을 하게 됐다는 말이다. 바로 터널을 작업하는 회사에서 기발한 아이디어를 제시해 재미있지만 뭔가 불안한 장비를 만들었다. 바로 엑스박스 조이스틱, 일명 게임 패드로 컨트롤을 하고 있는 것이다. 게임 패드는 이미 폭발물 제거, 수술용 등 사용되어 화제가 됐다. 어떻게 하는지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자! 영상 클릭 니키 미나즈 (Nicki Minaj)와 카르디 비 (Cardi B)의 디스전? 세상에서 싸움 구경이 제일 재밌다. 특히 힙합 디스전은 더욱 말이다. 작년부터 두 래퍼에 신경전은 불꽃이 치솟았다. 이번 뉴욕 패션위크에 제대로 한판 붙은것! 카르비가 신고 있던 신발을 니키 미나즈에게 던졌고 곧 바로 돌진해 몸싸움을 일으켰다. 이..
FASHION 샘플이다! 아주 기대되는 협업 션 워더스푼(Sean Wotherspoon)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가 새로운 협업 제품을 공개했다. 최근 7월에 션 워더스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됐던 제품으로 코듀로이 원단을 사용했다. 코듀로이는 션 워더스푼에 우승작인 인기 절정에 제품 또한 동일하게 진행됐다. 이번 공개된 제품은 하늘색을 기반으로 선보였으며 우승작 제품과 비교했을 때 약간 심심한 듯 보이지만 "아직 초기 과정의 샘플 디자인이다. 많은 변화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 말했다. 아직 발매에 대한 정확한 이야기는 나오지 않은 상태이다. 션 워더스푼의 감각을 한번 기대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추후 업데이트 소식은 비피얼 매거진을 통해 확인 바란다.
FASHION 이제 나도 신자,,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나이키 리액트 엘리먼트 87(NIKE React Element 87)와 언더커버(Undercover) 협업 제품이 새로운 색상을 추가시켰다. 인기는 오프 화이트(Off White)와 나이키(NIKE)에 다음인가? 아니면 그들의 위인가? 정말 헷갈리는 질문 같다. 그만큼 언더커버와 오프 화이트 두 브랜드에 인기는 엄청나다는 건 사실이다. 첫 번째로 선보인 제품은 마이애미 해변에서 영감을 받은 사우스 비치다. 블랙과 그레이를 바탕으로 산호의 붉은색과 바다의 에메랄드를 연상케하는 민트 색상을 컬렉션 포인트로 잡았다. 리액트 엘리먼트 87의 장점인 디테일함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 바라며 마지막 두 번째 제품은 블루와 오렌지를 기반으로 색상의 밸런스 맞춰 역대급 제품이 나올 것으로 예..
FASHION 어나더원 힙합 프로듀서 DJ 칼리드(DJ Khaled)와 세계적인 농구 브랜드 조던(Jordan)이 협업한다는 소식이다. DJ 칼리드와 조던은 작년에 이어 다시 한번 WE THE BEST 2.0을 발매 시킨다. 현재 에어조던 4(Air Jordan 4)를 진행하는지 에어조던 3(Air Jordan 3)를 진행하는지 아니면 두개다 선보일지 확실한 정보가 나오지 않고 있다. DJ 칼리드와 조던의 협업 테마는 Father of Asahd 2로 진행되며 작년 협업과 상반된 색상 파란색으로 진행한다. 사진을 확인해 보면 프리미엄 스웨이드를 사용했고 신발 뒷축 조던 시그니처 디자인 뱀피 디테일을 선보였다. 아직 정확한 발매 일정이 나오지 않았다. 사진을 통해 협업 제품을 감상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