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8/19"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내년에!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는 스트릿 브랜드 베이프(Bape)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에 협업 제품 일정이 공개됐다. 지난 7월 두 브랜드의 협업 제품과 일정이 공개됐었다. 발매는 2019년 1월에 진행하기로 했지만 두 회사 측에 잠깐 락이 걸린 상태, 급하게 출시일을 변경했다. 제품은 동일하게 울트라 부스트(Ultra Boost), 데임 4(Dame4)을 선보일 예정이다. 베이프의 시그니처 카모플라쥬를 기반으로 구성됐으며 아디다스 로고 삼선에 색상 또한 금색과 흰색으로 변경됐다. 발매는 2019년 2월에 한다고 하니 참고 바란다.
FASHION 신선하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반스(VANS)와 리테일샵 오프닝 세레모니(Opening Ceremony)가 협업을 진행했다. 두 브랜드는 매년 매년 신선하고 혁신적인 협업을 선보여 단순한 파트너가 아닌 영원한 파트너임을 알 수 있다. 이번 협업을 살펴보면 아시아 문화에 영감을 받았다. 17세기 큰 인기를 누리고 서양을 강타했던 중국 도기에서 발견할 수 있는 화풍 시누아즈리를 모티브로 반스 메인 제품 슬립온에 아트를 삽입했다. 발매는 오프닝 세레모니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오프닝 세레모니 공식 홈페이지
VIDEO 누가 우승할것인가. 스케이트보드를 타는 사람이라면 그 누구라도 기다려온 경연 대회가 드디어 시작을 알렸다. 프로 스케이터 에릭 코스턴(Eric Koston) 과 스티브 베라(Steve Berra)에 의해서 설립된 스케이트보드 매거진 베릭스(Berrics)에서 해마다 개최되는 대회로, 게임의 기본은 스케이트보드의 플랫 그라운드 트릭을 이용하여 공격과 수비를 주고받으며 진행되는 GAME OF SKATE에 베릭스 만의 룰을 적용하여 2명의 프로 아마추어 스케이터가 경쟁하는 시스템이다. 올해로 11번째 대회를 맞이한 BATB는 매년 회를 거듭할수록 경기 결과를 알 수 없는 그림 같은 상황이 많이 연출되어 항상 많은 스케이터들의 주목을 받는 행사이다. 또한 아마추어 스케이터지만 프로스케이터를 트릭으로 이겨버리는 상황또한 자주 연출되..
FASHION 고풍 스럽다. 뉴욕 브루클린에 기반을 두고 활동하고 있는 의류 레이블. 노아(NOAH)의 2018 FW 룩북이 공개되었다. 얼마 전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프로그 스케이트보드(Frog Skateboard)와의 성공적인 협업으로. 앞으로 발표할 다음 컬렉션에 대하여. 많은 패션피플 들의 관심이 쏠려 있었던 만큼. 그에 대하여 대답이라도 하듯 노아(NOAH)가 2018 F/W 룩북을 그들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지난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의 구성으로는. 나일론 소재가 본격적으로 스포츠 의류에 도입되던 시절인 1960년대를 연상시키게 만드는 파카(Parka), 페어아일(Fair Isle) 제조방식을 채택한 반전 색상의 슈트 세트. 하운드 투스 헤링턴 자켓, 아가일 패턴 스웨터 등 클래식한 프레피 룩을 노아 만의 재치와 명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