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7/21"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새로운 기술! 일본 디자이너 요지 야마모토(Yoji Yamamoto)와 영국 부츠 브랜드 닥터마틴(Dr. Martens)이 협업을 진행한다. 요지 야마모토와 닥터마틴은 예전에도 협업을 진행해 큰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이번에도 요지 야마모토의 디테일함을 볼 수 있을 것 인지 사진을 통해 확인하길 바란다. 먼저 닥터마틴의 메인 제품은 1490 부츠를 기반으로 진행됐으며 요지 야마모토의 스타일이 적용된 제품으로 완성 시켰다. 블랙 가죽을 베이스로 닥터마틴의 시그니처인 옐로우 스티치가 돋보였으며 10홀 부츠의 단점인 신고 벗기를 보완하기 위해 옆 사이드 지퍼를 장착 시켰다. 또한 닥터마틴의 혁신적인 기술 큐브 플렉스가 적용되어 한껏 기대치가 올라갔다. 발매는 닥터마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가격은 97만 원 ..
FASHION 신선한 협업! 일본 브랜드 더블탭스(WTAPS)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반스(VANS)가 협업을 진행한다. 꾸준한 협업을 통해 새롭게 신선한 제품을 선보이는 두 브랜드가 이번에도 손을 잡고 특별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협업은 올드스쿨, 에라 LX 버전을 기반으로 선보였으며 악어가죽이 인상적인 에라 제품과 스케이트 하이 옆 사이드에 레드 불꽃과 블루 불꽃을 디자인이 새겨졌다. LX는 일반 라인보다 쿠셔닝이 좋은 울트라쿠시(UltraCush)로 구성되어 있다. 발매일은 7월 28일 날 진행한다고 하니 참고 바란다.
FEATURE 7월 3주 문화 늬우스 빅뱅 승리가 지목한 드레이크(Drake), 저스틴 팀버레이크 (Justin Timberlake), 아리아나 그란데 (Ariana Grande) 빅뱅(BigBang) 막내 승리가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해 화제가 됐다. 화제가 된 이유는 챌린지를 하기 전 드레이크(Drake), 저스틴 팀버레이크 (Justin Timberlake), 아리아나 그란데 (Ariana Grande)를 지목한 것이다. 세 아티스트는 이름만 들어도 너무나도 유명한 아티스트들이다. 과연 승리의 지목으로 참여를 할지 팬들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평화주의자 허클베리피(Huckleberry P)가 디스곡을 냈다. 하이라이트 레코즈(Hilite Records) 소속 베테랑 래퍼 허클베리피( Huckleberry P)가 디스곡을 냈다. 허클베..
FASHION 드레이크가 입다. 랩 스타 드레이크(Drake)가 이끄는 브랜드 OVO와 일본 아티스트 무라카미 다카시(MURAKAMI TAKASHI)가 협업을 진행한다는 사진 한 장이 공개됐다. 무라카미 다카시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됐고 사진을 살펴보면 드레이크가 OVO 제품의 후드티를 입고 있는데 OVO의 부엉이 로고와 무라카미 다카시 시그니처 디자인이 새겨져 있었다. 이후 OVO와 협업을 진행한다고 팬들은 확신했으며 두 브랜드의 협업 상황을 기대했다. 아직 자세한 내용은 나오지 않았다. 드레이크가 입은 옷은 아마 출시될 예정이지만 샘플로 확인되며 추후 후드티를 비롯 다양한 제품들이 발매되지 않을까 예상된다. 자세한 내용은 곧 알려줄 테니 구독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