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7/10"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똑똑한 브랜드 워크웨어의 중심이자 서브문화을 연결시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칼하트 WIP(Carhartt WIP)와 아이덴티티가 가득 담겨져 있는 브랜드 브레인 데드(Brain Dead)가 만나 협업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공식적인 발표 전에 현재 가장 주목받는 에이셉 맙 (ASAP MOB) 크루 아티스트들이 착용해 화제가 됐다. 칼하트 WIP는 다른 브랜드와 협업을 굉장히 신중하게 진행하는 브랜드로 유명하다. 하지만 브레인 데드는 예외다. 그 만큼 잘하기 때문, 협업 제품은 오버롤, 팬츠, 초오코트, 로고 캡 등 발매를 진행한다. 발매일은 7월 14일부터 칼하트 WIP 코리아에서 발매한다. 일러스트레이터 새미 하크섬(Sammie Harkham)이 그린 작품도 함께 감상하길 바라겠다. 칼하트 WIP 코리아 공식 홈..
ART&DESIGN 콘크리트 백 LA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스트릿 아티스트 트래시버드(Thrashbird)가 사회적 비판이 담긴 작품을 만들었다. 작품의 이름은 밸리 오브 시크릿 밸류(Valley Of Secret Values)다. 무너지는 콘크리트에 명품 브랜드를 삽입하여 사회 고위 계층을 향한 비판의 메세지를 전했다. 처참하게 무너지는 콘크리트라 그런지 명품 브랜드가 한없이 작아 보인다. 브랜드는 구찌(Gucci), 루이 비통(Louis vuitton), 샤넬(Chanel), 비비안 웨스트우드(Vivienne Westwood) 등 실제 어마어마한 가격에 가방을 스트릿 아트로 표현했다. 성공은 치장을 위해 만들어낸 단어가 아니다. 단어의 가치를 한 번쯤 생각해보는 것도 좋을것 같다. 트래시버드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