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6/28"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ART&DESIGN 카우스 출몰! 팝 아티스트 카우스(KAWS)가 서울 석촌호수에 뜬다는 속보다! 카우스는 예술을 직관적으로 표현하는 아티스트로 유명하며 특유 캐릭터를 기반으로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신선한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팝 아티스트다. ‘KAWS:HOLIDAY’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롯데와 함께 협업을 보여준다. 7월 19일부터 8월 19일까지 석촌호수에서 아트워크를 감상할 수 있으며 서울을 기점으로 전 세계도시를 투어할 예정이다. 프로젝트뿐만 아니라 굿즈 상품인 우산, 티셔츠, 타월 등 판매한다고 하니 참고 바라겠다. 데이트는 석촌호수에서 카우스와 함께 하길 바란다.
FASHION 유틸리티 블랙! 계속 발매를 진행하고 있는 이지 500(Yeezy 500)이 새로운 컬러웨이를 공개했다. 최근 발매를 진행했던 슈퍼문에 이어 유틸리티 블랙, 올 블랙을 공개했다. 원단은 스웨이드와 가죽, 메쉬를 동반해 선보였고 블랙으로 깔끔함을 더 했다. 이지 500은 하반기까지 발매할 예정이다. 유틸리티 블랙 (Utility Black)은 세 번째 출범한다. 발매일은 7월 7일 24만 원에 구매할 수 있고 리셀가는 평균 이상으로 책정되고 있다. 구매할 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날짜 알람 설정을 꼭 하길 바란다.
FASHION 어떤 브랜드가 많을까? 세계적인 축제 2018 러시아 월드컵 (2018 Russia WorldCup)이 토너먼트를 향해 뜨겁게 전진하고 있다. 이번 대한민국은 아쉽게 F조 조별예선에서 1승 2패로 큰 아쉬움을 남겼다. 하지만 세계 1위 독일을 2대0으로 이겼으니 괜찮다. 이번 러시아 월드컵에서는 이슈가 많았다. 특히 월드컵에 출전한 다양한 국가의 유니폼들도 큰 인기를 얻어 화제 됐다. 우린 궁금한 게 생겼다. 과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중 어떤 브랜드를 많이 입었을까? 월드컵은 국가들의 축구 대결이기도 하지만 인플루언서를 얻기 위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대결이기도 하다. 4년마다 열리는 월드컵 유니폼 협찬을 두고 쟁쟁한 브랜드들이 경쟁을 한다. 2014년 브라질 월드컵에선 나이키가 우세했다. 하지만 이번 2018 러시아 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