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6/27"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다시 만나다! 최근 화제를 모았던 언더커버와 나이키의 협업 제품을 알고 있는가? 그렇다. 나이키 리액트 엘리먼트 87(NIKE React Element 87)를 기반으로 엄청난 인기를 몰고 와 품절 대란까지 일으켰다. 이번엔 어떤 제품으로 협업했는지 알아보자! 정확한 제품명은 공식적인 발표 때 알겠지만, 신발로 보아 나이키 볼텍스 제품으로 확인된다. 이 제품은 언더커버 SS 19 프랑스 패션위크 때 선보였던 제품이다. 색상은 블루와 옐로우, 그리고 블랙으로 구성됐으며 뒷부분에는 레이싱카을 연상케 하듯 날렵한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아직 정확한 발매일은 나오지 않았으며 추후 비피얼에서 업데이트할 테니 구독 바란다!
FASHION 새로운 변신! 한국에서 누구나 한 번쯤은 착용해봤던 신발 반스(VANS)가 빈티지한 컬렉션을 공개했다. 반스는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기반으로 다양한 장르와 함께 융합되어 선보이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스케이트 하이와 슬립온으로 진행했으며 색종이를 자르듯 신발을 해체하여 신선한 제품을 선사했다. 스케이트 하이 지퍼형을 기반으로 반스 슈즈의 뒷축에 달린 시그니처 로고를 사이드에 부착 시켰으며 신발을 만들다 만 것처럼 마무리가 제대로 되지 않는 느낌을 선사해 레트로적인 느낌을 컬렉션 포인트로 잡았다. 슬립온 또한 스웨이드로 진행됐으며 사이드에 시그니처 로고를 동일하게 부착 시켰고 끈과 동반하여 신선함을 추구했다.반스의 최상 라인 볼트로 진행됐으며 색상은 블랙과 아이보리로 발매했다. 제품은 캐나다 편집샵 헤븐 샵(HAVEN S..
FASHION 유출됐다! 일본 기반 디자이너 브랜드 꼼 데 가르송 (COMME des GARCONS)의 베이직한 라인 꼼 데 가르송 블랙 (COMME des GARCONS BLACK)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가 만나 협업을 진행했다. 제품은 나이키 에어 풋스케이프 NM(NIKE AIR Footscape NM)을 기반으로 유출됐다. 나이키 에어맥스 97(NIKE AIRMAX 97)처럼 인기가 많은 제품은 아니지만 꼼 데 가르송과 얼핏 잘 어울린다. 나이키 에어 풋스케이프 NM은 패션위크 바이어들에게만 공개됐던 제품이며 블랙 색상의 바탕을 기반으로 진행했고 꼼 데 가르송의 CDG 시그니처 로고를 사이드 쪽에 배치했다. 제품의 정확한 발매 일정은 나오지 않았지만 유출로 보아 하반기에 출시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