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2018/06/22"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신선한 컬렉션! 국내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스트릿 브랜드는 어디일까? 시내만 돌아다녀도 엘엠씨(LMC)가 유일하지 않을까 생각된다. 2015년 부터 시작한 엘엠씨는 엄청난 성장과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와 손을 잡고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 이번엔 아이웨어 더블러버스(DOUBLE LOVERS)와 손을 잡았다.색상은 블랙과 레드를 기반으로 커트코베인 선글라스를 선보였다. 양쪽 템플 근처엔 엘엠씨 심볼이 새겨져 스웩을 선사했다. 선글라스만 봐도 옷을 어떻..
FASHION 새로운 색상! 버질 아블로(Virgil Abloh)가 이끄는 오프 화이트(Off White)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에 새로운 행보가 진행됐다. 컬렉션 소개에 앞서 버질 아블로는 최근 루이 비통(Louis Vuitton) 맨즈웨어 컬렉션을 성황리에 마쳤다. 마지막 피날레 중 동료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와 뜨거운 눈물을 흘려 화제가 됐다.이번 공개된 제품은 나이키 에어맥스 97(Nike Air Max 97)의 새로운 컬러웨이다...
FASHION 반반 즐기자! 명품 브랜드 발렌시아가(Balenciaga)가 트리플 S로 하프 앤 하프(half and half) 컬렉션을 선보였다. 예전에 기존 트리플 S 컬렉션을 반반으로 커스텀 하여 선보였던 게 기억이 난다. 이번엔 커스텀이 아니라 발렌시아가가 정말 반반으로 컬렉션을 선보였다. 트리플 S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가격 또한 화제가 되어 100만 원이 넘는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품절 대란을 일으켰다. 하프 앤 하프 컬렉션은 평소 맘에 들던 두 가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