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6/21"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다양성을 선보였다! 글로벌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슈프림(Supreme)과 반스(VANS)가 협업을 진행했다. 아시다시피 두 브랜드는 꾸준한 협업을 통해 새롭고 멋진 컬렉션을 선보여 팬들의 기대감을 만족시켜줬다. 이번 선보인 컬렉션은 반스의 메인 제품은 아니지만 어느 정도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스케이트 미드와 램핀 기반으로 선보였다. 두 제품 동일하게 악어가죽과 코듀로이를 신발에 삽입했으며 와플 아웃솔을 적용했다. 각각 밝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반스탭과 슈프림 레터링으로 마무리를 지었다. 발매는 오늘 21일 슈프림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진행되며 일본은 23일 날 발매한다.
FASHION 새롭게 돌아오다! 런던을 대표하는 그라임 래퍼 스켑타(Skepta)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가 협업을 통해 다시 돌아왔다. 꾸준한 파트너쉽을 통해 신선하고 색다른 제품을 내놓아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으며 구하기가 매우 어려운 제품으로 통한다. 물론 한국에선 조금 미미하지만 말이다. 이번엔 나이키 에어맥스 디럭스(NIKE AIRMAX DELUXE)를 기반으로 미래지향적인 색상을 선보였다. 에어맥스 디럭스는 1999년 이후 나이키에서 따로 전개를 하지 않아 영원히 발매를 안할것이라는 추측이 오고간 제품이다. 하지만 이번 협업 컬렉션을 통해 화려한 복귀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제품은 총 세 가지로 구성됐으며 레드, 퍼플, 그레이 등 대표적인 색상으로 새겨졌다. 발매일은 아직 미정이다. 정확한 일정은 추후 ..
FASHION 수영복까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성 스트릿 브랜드, 어떤 브랜드가 있을까? 미스치프(MISCHIEF)와 조금 비슷한 모양새를 가진 여러 브랜드가 생각난다. 독보적인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서브 문화 기반 브랜드 미스치프(MISCHIEF)가 수영복까지 점령했다. 이번 여름 미스치프 수영복을 입은 여성들은 아마 남자들에게 사랑을 듬뿍 받을 것이라 생각된다. 이번 룩북속 촬영지는 서울을 대표하는 한강에서 진행됐으며 미스치프 서울(MISCHIEF SEOUL)이 새겨진 레드, 블루, 블랙 색상의 수영복이 발매했다. 또한 슬리퍼와 가볍게 담을 수 있는 백팩까지 선보였으니 장바구니가 비었다면 가득 채우길 바라겠다. 제품은 미스치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고 남성복과 우주복을 만드는 그날까지 미스치프의 많은 관심과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