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2018/06/20"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내 마음속 방화범 세계적인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슈프림(Supreme)과 스케이트보드의 심장, 휠을 전문적으로 만들고 있는 브랜드 스핏파이어 휠(Spitfire Wheels)과 함께 협업을 진행했다. 슈프림 협업 중 아주 사소한 협업으로 진행되는 라인이며 이번 여름 이열치열을 경험하게 해줄 컬렉션인 것 같다. 제품은 반팔 티셔츠, 후드티, 카고 반바지, 스케이트보드 툴, 휠까지 구성됐다. 디자인은 뱅글 뱅글 어지러운 그래픽을 선보였고 윌리엄 스트로벡(William Strobeck)를 중심으로 영상까지 제작했다. 영상 속에는 마크 곤잘레스(Mark Gonzales), 로완 조릴라(Rowan Zorilla)와 타이숀 존스(Tyshawn Jones), 벤 카도(Ben Kadow) 등 출연해 화끈함을 보여줬다. 발매일은 6월 21..
FASHION 컬러감이 돋보인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와 아디다스의 뮤즈 퍼렐 윌리엄스(Pharrell Williams)가 NMD Hu에 새로운 컬렉션일 선보였다. 퍼렐과 아디다스는 꾸준한 협업으로 신선하고 색다른 컬렉션으로 팬들한테 선보이고 있다. 그 인기는 퍼렐 음악만큼 엄청나다. 이번 컬렉션은 여름과 너무 잘 어울리는 컬렉션으로 Inspiration, 영감이라는 테마로 구성됐다. 사진만 살짝 보아도 돋보적인 컬러감을 선보였다. 정확한 사진을 봐야 알겠지만 영감이라는 단어를 한자로 풀어 신발에 새긴 것으로 보인다. 총 네 컬러로 블랙, 화이트, 진한 블루, 연한 블루로 발매된다. 디테일한 디자인도 인상 깊으니 자세히 살펴보길 바란다. 발매일은 11월에 진행된다고 한다.
FASHION 심플하다. 두 브랜드 이상 협업을 진행한다면 두 가지 느낌을 연출한다. 조잡하거나 아니면 확실히 멋지거나, 당연 개인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명확하게 드러난다. 세계적인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슈프림(Supreme)과 일본 디자이너 브랜드 꼼 데 가르송(Comme des Garcons) , 마지막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가 만나 협업을 진행한다. 작년에 이어 이 세 브랜드가 오랜만에 만났다. 작년에도 나이키 메인 제품인 에어포스을 기반으로 컬렉션을 완성 시켰는데 이번에도 나이키 에어포스 1 로우 버전을 공개했다. 아니 유출이다. 브랜드가 유출한다는 것은 곧 공식적으로 공개한다거나 발매한다는 의미다. 제품을 살펴보면 블랙 색상을 베이스로 화이트를 컬렉션 포인트 색상으로 선정했으면 화려한 디자인 보다 브랜드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