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6/17"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EATURE 음악으로 전하다! 흑인음악 혹은 블랙뮤직은 블루스, 가스펠, 소울, R&B, 힙합, 재즈 등 다양한 장르로 구성된 음악으로 흑인들의 애환과 간절함 그리고 그들만의 안식처로 거듭난다. "400년간의 노예 제도는 흑인이 선택한 것이다.”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에 발언이다. 노예제도는 흑인 책임이다는 발언으로 현재 카니예 웨스트는 음원 거부와 디자인 계약 해지 등 청원이 등장하여 곤욕을 치르고 있다. 블랙뮤직은 세계적인 문화로 자리를 잡았으며 현시대 최고의 장르로 거듭, 흑인음악을 위한 시장 등 다양한 매체들의 흑인음악에 대한 연구와 움직임 그리고 블랙뮤직 기반의 기업들도 생성되고 있다. 우리는 사회적 메시지를 전하는 음악을 들고 왔다. 왜 음악으로 사회적 메시지를 담냐고? 예술이니깐, 어떠..
FASHION 무라사키 스포츠에서! 2020년은 도쿄에서 올림픽이 열리는 해이다. 거기서도 익스트림 스포츠 중 인기 종목인 스케이트보드가 선정되어 스케이터들에게 큰 관심이 쏠렸다. 70년대부터 스케이트보드, 서퍼 등 다양한 문화를 베이스로 활동 해온 무라사키 스포츠에서 나이키 SB 덩크 로우(Nike SB Dunk Low) Road To Tokyo라는 테마로 컬렉션을 완성 시켰다. 색상은 일본 전통적인 색상인 남색으로 승리의 색상으로 통한다. 발매일은 6월 21일 무라사키 스포츠에서 발매되니 참고하길 바라며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이트를 통해 확인하길 바란다. 2020년에 열릴 도쿄 올림픽에서 과연 스케이트보드가 추후에 어떠한 발전과 자리를 잡을지 기대해보는 것도 좋을것 같다. 무라사키 재팬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