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2018/06/13"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19년 만에! 1999년에 데뷔해 이후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나이키 에어맥스 디럭스(NIKE AIRMAX DELUXE)가 19년 만에 돌아왔다.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는 벤치에 앉아있는 희귀한 선수들이 많다. 아직 공개하지 않았을 뿐! 스토리가 다양한 나이키, 정말 재밌지 않은가? 무튼 제품을 살펴보면 뭔가 아이스크림처럼 생긴 신발이라고 해도 이해가 될 것이다. 블루와 화이트의 조합, 그리고 블랙과 옐로우로 포인트를 주었다. 뭔가 신발에 그래피티 기법을 사용한듯한 느낌도 연출시킨다. 발매일은 유럽 중심으로 하반기 안으로 발매할 것으로 예상된다.
FASHION 아식스의 반란! 일본을 대표하는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ASICS)와 도버 스트릿 마켓(Dover Street Market)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 키코 코스타디노브(KIKO KOSTADINOV)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독일 회화작가 마틴 키펜베르거(Martion Kippenberger)의 작품에 영감을 받아 완성 시켰다. 아식스의 스니커즈는 물론 의류까지 내세워 아식스의 대세를 인증했다. 제품의 기능성은 물론 아식스 로고 ‘a’를 기점으로 예술을 넘는 독특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발매일은 아직 미정이며 좀 더 자세한 제품은 사진을 통해 확인 바란다.
FASHION 제품이 유출되다! 오프 화이트(Off-White)와 나이키(NIKE)가 새로운 협업 컬렉션 제품이 유출됐다. 제품은 나이키 코르테즈(Cortez)를 베이스로 진행했다. 코르테즈는 나이키 다양한 제품 속에서 항상 그늘에 있었지만 현재 지속적인 협업으로 인해 빛을 바라보고 있는 중이다. 디자인은 화이트 색상을 기반으로 더텐 컬렉션에 시그니처인 옆 라인 레터링을 새겼다. 연한 블루 색상도 밑창 부분에 칠했으며 오렌지 태그와 레드 케이블 타이로 마무리를 지었다. 발매는 아직 미정이며 내년에 진행할 예정이다.
FASHION 오메 내월급..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와 뉴욕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슈프림(SUPREME)이 협업 컬렉션을 선보였다. 두 브랜드는 매년 매년 끊임없는 컬렉션으로 팬들을 열광케 하고 있으며 이번에 공개된 컬렉션은 작년 유출됐던 제품으로 발매를 할 것이냐 안 할것이냐에 대해 궁금증이 컸던 제품이다. 드디어 공식적으로 발매를 진행했다. 제품은 나이키 에어 스트릭 스펙트럼 플러스(Nike Air Streak Spectrum Plus)로 진행됐으며 파일론 중창(Phylon midsole), TPU 생크(TPU midfoot shank) 등 혁신적인 쿠셔닝을 선보였다. 강력한 불꽃이 인상적인 디자인이며 품절 대란을 예상케 했다. 발매일은 6월 14일 전 세계 슈프림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 온라인에서 진행하고 16일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