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2018/06/07"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ETC 독보적인 슈프림! 세계적인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슈프림(Supreme)이 2018 CFDA 맨즈웨어 디자이너상을 받았다. CFDA는 미국 패션디자이너 협회(CFDA; The Council of Fashion Designer of America, Inc.) 약자로 미국 패션 어워드로 하이 브랜드부터 스포츠 브랜드, 스트릿 브랜드 등 영향력 있는 브랜드를 선정해 최고의 상인 디자이너상을 부여한다. 이번 2018년도 CFDA 맨즈웨어는 슈프림 디렉터 제임스 제비아(James Jebbia)가 받았다. 슈프림의 영향력은 대단하다. 세계적인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서브컬처에 중심, 패션계에 핫한 이슈를 몰고 온다. 세계적인 셀럽, 아티스트 등 슈프림을 애용하고 있고 매니아층 또한 단단하게 활동하고 있다.
FASHION 고샤 복귀? 러시아 기반 서브컬처 디자이너 브랜드 고샤 루브친스키(Gosha Rubchinskiy)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가 협업을 진행했다. 자사 컬렉션 중단을 선언했던 고샤 루브친스키가 오랜만에 아디다스와 손을 잡고 협업을 진행했다. 계약상에 절차인지 아님 컬렉션을 이어갈 것인지에 대한 내용은 모르겠으나 어쨌든 오랜만에 선보여 팬들을 관심을 이끌었다. 두 브랜드는 유니폼과 축구화, 그리고 축구공을 선보였다. 이번 러시아 월드컵은 도시 11개에 영감을 받아 상징적인 연구를 통해 디자인을 완성 시켰으며 러시아 국기의 특징을 잘 살렸다. 발매는 전 세계 아디다스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한국은 꼼 데 가르송 한남에서 구매 가능하다.
FEATURE 커스텀, 가짜와 진짜? 커스텀(Kustom)은 기존에 있는 상품을 재해석하여 새롭게 내놓는 것으로 말한다. 크리에이티브하고 아이덴티티가 가득 담겨진 스타일이며 소장가치가 뛰어나다. 하지만 문제가 있다. 커스텀은 단지 커스텀일 뿐이다. 정식적인 협업 제품이 아니다. 만약 브랜드와 커스텀 아티스트의 공식적으로 진행된 협업이라면 모를까, 단순히 제품 위에 커스텀을 진행하여 ‘브랜드 한정판 협업 제품이다’ 라고 말하는 건 사기꾼이나 다름없다. 이에 관해 검색만 하면 수두룩하게 나온다. 당연히 신발은 정품이겠지만 반스(VANS) 위에 구찌(Gucci) 커스텀을 하면 공식적인 협업 제품이겠는가? 반스 X 구찌 콜라보라는 타이틀로 제품을 판매하는 곳이 많다. 그냥 반스를 신고 다니는 것이나 다름없다. 거기에 가짜 구찌가 있을 뿐이지, 대부..
FASHION 투명 캐리어다! 신선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브랜드 오프 화이트(Off-White)와 최근 슈프림(Supreme)과 협업을 진행해 화제 됐던 전통적인 여행 가방 브랜드 리모와(RIMOWA)가 협업을 진행했다. 오프 화이트 수장 버질 아블로(Virgil Abloh)는 다양한 패션 브랜드를 비롯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등 신선한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두 브랜드가 선보인 협업 제품은 틀에 갇힌 생각을 벗어났다. 바로 투명 폴리카보네이트 컬렉션을 선보인 것이다. 말 그대로 안에 있는 내용물을 희미하게 볼 수 있다. 제품은 내부 디테일한 디자인이 컬렉션 포인트이며 버질 아블로의 독특한 컬렉션이라 여겨진다. 발매일은 6월 20일 오프 화이트 파리 컬렉션에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