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6/04"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X나 이쁘다. 처음부터 욕해서 미안하다. 하지만 너무 이쁜 나머지 X나라는 표현을 썼다. 오프 화이트(Off White)와 나이키 줌 플라이 머큐리얼 플라이니트(Nike Zoom Fly Mercurial FK) 협업 컬렉션 국내 발매 일정이 공개됐다. 디테일한 사진은 이미 봤을 것이라 생각하지만 한번 더 보면 정말 이쁘다는 말이 맴돌 것이다. 축구 광팬인 버질 아블로가 고등학교 때 축구했던 모습을 회상하며 영감을 받아 컬렉션을 완성 시켰다. 아시다시피 축구화 머큐리얼과 줌 플라이를 결합시켜 나온 제품이다. 발매는 6월 15일 날 진행되며 웍스아웃(Worksout), 카시나(KASINA), 아트모스(atmos), 꼼데 가르송 한남, 분더샵(BOONTHESHOP) 그리고 SNKRS 홍대와 SNKRS 온라인에서 진행된다. ..
FASHION 이 글은 또 성지가 됩니다. 이 글은 다시 한번 성지가 된다. 흥행을 몰고 온 제품 나이키 M2K 테크노(NIKE M2K Tekno)가 기본적인 블랙과 화이트를 발매 시켰다. M2K 테크노는 디자이너 존 엘리엇(John Eliot)이 자신의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컬렉션에 선보여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후 팬들은 발매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을 보였으며 출시되자마자 품절을 일으켰다. 이번엔 블랙과 화이트, 깔끔한 색상이 발매한다. 나이키는 현재 어글리 슈즈의 유행을 다시금 불타오르게 하고 있으며 상승세를 이어가기 위해 계속해서 새로운 색상을 발매 시킬 예정이다. M2K 테크노는 아래 사이트를 통해 판매하고 있으며 일부 지정된 해외 나이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참고 바란다. 한국에도 곧 들어올 것이라 생각하니 조금만 기다려보자! 스..
FASHION 뱀피 만끽하라 매번 좋은 협업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는 슈프림(Supreme)과 더 노스 페이스(The North Face)가 협업을 진행했다. 이번 봄을 타켓으로 뱀피 컬렉션을 선보인 것이다. 슈프림과 노스페이스는 무늬적인 디자인을 많이 선보여 매번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번엔 뱀에 영감을 받았다고 한다. 제품은 코치자켓, 팬츠, 더블백, 데이백, 버켓햇, 텐트로 구성됐으며 연두색 뱀피와 회색에 뱀피 디자인을 선보였다. 뱀의 디테일한 모습을 고스란히 컬렉션에 녹여냈다. 발매일은 6월 7일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 온라인에서 진행되며 6월 9일은 일본에서 발매한다고 하니 참고 바란다. 가격은 코치자켓 27만원 6천 원대, 바지는 20만 원대, 더플백은 14만 7천 원대, 데이백은 13만 7천 원, 버켓햇 6만 2천 원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