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5/24"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디테일한 공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와 인기 만화 드래곤볼 Z(Dragon Ball Z) 마인부우 컬렉션을 공개했다. 유출이 아니라 디테일한 컷을 말이다. 드래곤볼 Z에 출연했던 캐릭터들을 바탕으로 아디다스와 함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협업 제품들의 정확한 발매 날짜는 정해진 제품도 있고 그러지 않는 제품도 있으며 디테일 한 컷 또한 동일하게 공개됐다. 아디다스 제품 카만다를 베이스로 마인부우를 형상화 시켰다. 마인부우의 피부색 톤인 파스텔에 핑크색으로 구성됐으며 마인부우의 시그니처 M 스펠링이 새겨져 있다. 더욱더 재밌는 건 망토까지 똑같은 색으로 진행했다는 것이다. 움직이진 않지만 마인부우의 탄생이다. 제품의 발매는 이번연도 11월에 진행할 것으로 예상되니 참고 바라며 좀 더 디테일한 정보는..
FASHION 25주년 컬렉션! 일본을 대표했던 스트릿 브랜드 베이프(BAPE), 이젠 홍콩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바뀌었다. 베이프 유인원을 키워왔던 디렉터 니고(NIGO)도 베이프의 25주년을 알고 있을까? 그가 홍콩 사에 매각한 이유는 모르지만 그의 행보를 지켜봤을 때 휴먼메이드(humanmade) 설립을 위한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하지만 베이프와 함께 병행하면서 충분히 할 수 있었을 텐데 무튼 자세한 내용은 천천히 알아가보도록 하겠다. 현재 베이프는 OG의 감성이 많이 떨어진 상태다. 그 부분에 있어 팬들이 가장 아쉬워할 것이라 생각한다. 이번 25주년은 베이프 XXV 컬렉션으로 티셔츠, 후드티, 시계, 열쇠고리, 아이폰 케이스 등 의류와 악세사리가 동반하여 출시된다. 유인원 에이프 헤드의 로고를 중심으로 디지털스로운 카모플라쥬가..
FASHION 위버 컬렉션! 세계적인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아니 이제 조금 질린 소개 문장이니 다르게 소개하겠다. 너네 다 해 먹고 있는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슈프림(Supreme)과 전통적인 영국 브랜드 클락스(Clarks) 협업 컬렉션을 선보였다. 아시다시피 두 브랜드는 매년 손을 잡고 좋은 컬렉션과 신선한 컬렉션으로 팬들에 지갑을 열게 하고 있다. 그만큼 핫이슈인 협업 컬렉션으로 좋은 파트너쉽을 유지해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컬렉션에서 선보이는 제품 위버는 브랜드 클락스에 시그니처 제품으로 유명한 라인이다. 프리미엄 스웨이드 원단을 바탕으로 가죽 풋베드와 그레페창을 겸비한 신발이다. 슈프림 로고가 어디에 있는지 유심히 찾아보는 것도 컬렉션을 살펴보는 포인트 관점이 될 수 있다. 색상은 다섯 가지로 구성됐으며 블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