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5/16"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금지됐던 신발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스포츠 브랜드 APL은 현재 유명 셀럽들의 SNS 계정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APL은 2009년 쌍둥이 형제 아담과 라이언 골드스톤에 의해 만들어졌다. Athletic Propulsion Labs의 뜻으로 성능과 디자인을 겸비한 스니커즈, 라고 생각하면 된다. APL은 2010년 처음 출시됐던 Concept1 농구화가 너무 뛰어난 성능으로 NBA에 처음으로 착용 금지가 됐던 신발이다. APL Concept1 농구화를 착용하면 최소 10CM는 더 뛴다고 한다. 이 신발은 스프링을 이용해 점프력을 향상시켜준다. NBA는 "불공정한 이점이다" 판단하여 선수들에게 착용 금지를 내렸다. 하지만 다른 스포츠 브랜드의 농구화도 스프링과 비슷한 모양새를 띄고 있지 않는가? 라는 의견으로 팬들은..
FASHION 다시 부활하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의 트렌디한 라인 아디다스 오리지널(Adidas Originals)이 옛 스니커즈를 부활 시킨다. 아디다스와 의형제를 맺고 있는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가 콘티넨탈 OG다. 당시 선보였던 이지 파워페이즈(YEEZY POWERPHASE)는 아디다스 시그니처 삼선을 새겨 기존에 선보였던 제품과 차별을 두었다. 하지만 이번 새롭게 선보일 제품은 기존에 존재했던 디자인을 다시 꺼내 진행할 예정이다. 디자인은 미드솔을 가르는 남색과 빨간색을 선보였다. 색상은 아이보리와 블랙, 화이트로 구성됐으며 새로운 이름 라스칼(Rascal)로 발매할 예정이다. 발매일은 6월 중으로 진행한다고 하니 OG를 마음껏 느껴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