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5/10"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EATURE 음악도 잘하고, 패션도 잘한다. 학창시절 노래도 잘 부르고 옷도 잘 입으면 그야말로 인기 만점 아이돌이었다. 지금 소개할려는 아티스트들의 이야기가 아닐까 생각 든다. 세계적인 브랜드 파워를 가진 뮤지션들이 패션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하고 자사 컬렉션을 만들어 전개하고 있다. 우리는 이미 어떤 아티스트가 브랜드를 만들고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지 래플을 통해 확실히 알았을 것이라 생각한다. 아티스트의 브랜드를 알아보도록 하겠다. 프라그먼트 디자인(Fragment Design) 음악 감독 후지와라 히로시(Fujiwara Hiroshi)가 이끄는 브랜드 프라그먼트 디자인(Fragment Design)는 스트릿 브랜드에 대부라고 불린다. 후지와라 히로시는 1994년도에 데뷔해 음악 활동을 비롯 패션 브랜드를 설립하여 운영했다. 그 브랜드가 프라..
FASHION 힙하게 축구하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가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을 기념하기 위해 위닝 컬렉션을 진행했다. 참여 브랜드는 베이프(BAPE), 화이트 마운티니어링(White Mountaineering), 네이버후드(neighborhood)로 구성됐다. 협업을 위해 적극적인 참여를 했다고 전했으며 세 브랜드 축구 광팬이 아닐까 생각한다. 제품은 트랙자켓, 축구 유니폼, 신발로 구성됐고 화이트 마운티니어링은 블랙과 화이트 조합을 보여줬으며 네이버후드는 네온 색상을 선보여 트렌디함을 추구했다. 그리고 베이프는 빨간색을 바탕으로 희미한 카모플라쥬 선보여 디테일함을 보여줬다. 발매일은 5월 14일부터 29일 이세탄 신주쿠 팝업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란다.
VIDEO 올드스타 뉴스타 총 집합 언제나 테크니컬하고 스타일리쉬한 멋진 스타일로 스케이터들의 가슴을 뛰게 만드는 CONVERSE CONS(컨버스 컨스)의 프로 스케이트 팀 18명이 모두 등장하는, 첫 번째 풀 랭스 비디오 “PURPLE”이 THRASHER MAGAZINE(트래셔 매거진)을 통해서 공개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의 길이는 46분의 영상으로 컨버스팀 전원 개개인의 클립으로 구성되어있다. 시작하기도 전에 비디오의 길이를 보고 지루해서 하품이 나오는 것 같다면 일단 재생 버튼을 누르고 보자. 시작은 컨버스 팀의 막내로 합류하였지만. 테크닉과 스타일을 고루 갖춘 habitat skateboard 소속의 bobby de keyzer 의 렛지(ledge) 트릭으로 시작된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 “PURPLE”의 등장하는 프로 스케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