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4/30"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ART&DESIGN 평생을 나이키와 함께! 관을 만드는 아티스트 조셉 아숑(Joseph Ashong) AKA 파 조(Paa Joe)가 나이키 에어맥스 95 (NIKE AIRMAX 95)를 베이스로 관을 만들었다. 그는 15살 때부터 관 제작하는 기술을 터득해 활동했으며 수십 명에 제자를 거두었고 오늘날까지 이르렀다. 관은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하며 사후 세계에도 영향을 준다고 믿고 있고 한다. 파 조는 사후 세계나 환생을 믿는 사람에게만 관을 제작해 주며 100만 원 부터 많게는 2,000만 원까지 존재한다. 파조가 선보인 나이키 관은 베를린 믹스 피클 (Mixed Pickles) 전시회에서 선보인 작품으로 일명 ‘Ghanaian Nike Coffin’이라는 테마를 가지고 있다. 나이키 에어맥스 95 형태를 고스란히 관에 녹여냈으며 가격은 1,29..
FASHION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세계적으로 가장 오래된 브랜드 프룻 오브 더 룸(FRUIT OF THE LOOM)이 2018 S/S 여름 컬렉션을 선보였다. 프룻 오브 더 룸은 깊은 역사와 브랜드의 철학이 녹아있는 브랜드로 착한 가격까지 두루 갖춰 남녀노소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다. 이번 여름 컬렉션은 프룻 오브 더 룸 메인 로고를 바탕으로 반팔 티셔츠, 폴로 티셔츠, 스트라이프 티셔츠, 반 바지 등 선보였으며 여름에만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색상들로 구성됐다. 깔끔한 멋을 원한다면 프룻 오브 더 룸을 선택 하길 바란다. 구매는 아래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니 참고하길! 프룻 오브 더 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FASHION 이 글은 성지가 됩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의 어글리 슈즈 나이키 M2K 테크노(NIKE M2K Tekno)가 급 부상 중이다. 최근 존 엘리엇(John Eliot)이 자신만의 스타일로 M2K 테크노를 재해석해 컬렉션에 선보였다. 이후 엄청난 반응을 일으키며 화제가 됐고 나이키 에어 모나크(NIKE Air Monarch)와 비슷한 디자인으로 구성됐지만 엄연히 다르니 참고하길 바란다. 디자인을 살펴보면 현재 유행하고 있는 어글리 슈즈에 최적화된 신발이라 생각된다.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타 브랜드와 비슷한 구석도 있겠지만 나이키는 스포츠 브랜드가 아니겠는가? 착화감은 다르다. 지금까지 공개됐던 제품은 블랙 색상과 화이트 색상, 그리고 핑크 색상, 건담 색상이며 추가적으로 더 발매할 것으로 ..
FASHION 축구에서 영감을!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의 역동적인 라인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adidas Skateboarding)과 전설적인 스케이터 마크 곤잘레스(Mark Gonzales)가 협업을 진행했다.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과 마크 곤잘레스는 오랜 전부터 함께 해온 파트너로 끊임없이 역사적인 켤렉션을 남기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축구 헤리티지에서 영감을 받아 스케이트 코파(Skate Copa)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프로 스케이터들도 함께한다. 블론디 맥코이(Blondey McCoy), 나켈 스미스(Nakel Smith) ,타이션 존스(Tyshawn Jones), 마크 존슨 (Marc Johnson), 마일스 실바스(Miles Silvas), 송대원(Daewon Song), 로드리고 텍세리아(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