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4/26"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갖고싶다면 클릭! 드레이크(Drake)가 이끄는 브랜드 OVO와 신사 브랜드 클락스(Clarks)가 협업을 선보였다. 두 브랜드는 꾸준히 협업을 진행하면서 신선하고 새로운 컬렉션을 제시한다. OVO의 영향력은 점점 커지고 있다. 아니 처음부터 커졌을지도 모른다. 당연 드레이크에 힘도 있겠지만 컬렉션을 잘 만들기도 한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클락스 메인 제품인 왈라비(Wallabee)와 함께했다. 색상은 총 네 가지로 베이지, 베이비 블루, 블랙, 오렌지로 구성됐으며 OVO 로고를 기반으로 신발 앞등과 깔창에 새겼고 끈 옆에 얌전히 앉아 있는 골드 올빼미를 확인할 수 있다. 발매는 4월 27일 OVO 온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클락스 오리지널스 런던 버윅 스트릿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참고하길 바란다.
CULTURE 참석하는 사람 계탐! 플로리다 기반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립앤딥(RIPNDIP)과 프로젝트 그룹 구찌 버거(GUCCI BURGER)가 손을 잡고 파티를 개최한다.구찌 버거는 군산 출신이자 언더든 오버든 상관없이 하고 싶은 음악을 하고 있는 구스범스 (Goosebumps)와 키스 에이프(keith Ape), 도끼(Dok2), 박재범(Jay Park) 등 프로듀서한 주니어쉐프(JuniorChef)가 만든 프로젝트 그룹이다. 이번 파티를 위해 플로리다 출신 래퍼 제이 스타시(J $tash)가 함께한다. 제이 스타시는 뉴욕과 일본을 오가며 활동하는 아티스트로 음악과 패션에도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파티는 4월 28일 헨즈(HENZ)와 모데시(MODECi)에서 진행되니 참고하길 바란다. 2018. 04. 28 SATRIPNDIP..
FASHION 영화에서 패션으로! 뉴욕 기반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슈프림(SUPREME)과 1987년도에 개봉한 공포 영화 헬레이저(Hellraiser)가 협업을 진행했다. 자세한 티저 내용 없이 깜짝 협업을 진행했으며 슈프림만의 재해석으로 신선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헬레이저에 나사 박힌 얼굴 디자인을 메인으로 충분한 무게감 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제품은 반팔 티셔츠, 후드티, 메쉬 쇼츠, 스케이트 팬츠, 축구 저지, 스웨터, 트렌치코트, 열쇠고리, 비니, 스케이트 데크 등 구성됐다. 발매일은 오늘 4월 26일부터 뉴욕 매장, 브루클린 매장, 로스앤젤레스 매장, 런던 매장, 파리 매장과 온라인에서 발매가 진행된다. 일본은 28일 날 매장을 통해 발매된다고 하니 참고 하길 바란다.
FASHION 슈퍼문 볼사람? 이 시대 최고의 신발로 손꼽히는 브랜드 아디다스(Adidas)와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에 작품 이지(Yeezy)가 500 시리즈 슈퍼문 옐로를 발매 예정이라는 소식이다. 최근 사막쥐라고 불리는 블러쉬 제품이 발매를 진행해 화제 된 바 있으며 올해 계속해서 500 시리즈를 내놓을 것으로 전망된다. 슈퍼 옐로문은 프리미엄 가죽을 베이스로 메쉬, 스웨이드, 누벅 등 다양한 소재를 바탕으로 구성된 제품이며 연한 옐로우 색상을 띄고 있다. 블러쉬 제품을 구매한 팬실들은 "실물이 깡패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확실히 이쁨을 과시하는 것 같다. 슈퍼문 옐로의 제품 가격은 21만 원으로 책정됐으며 6월 9일 발매된다고 하니 기대하길 바란다.
FASHION 계속되는 움직임! 미국 항공우주국 나사(NASA)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 에어 포스1(NIKE AIR FORCE 1)과 나이키 에어 허라취(NIKE AIR HUARACHE)를 협업 컬렉션을 진행했다. 최근 반스와 협업을 진행해 큰 화제가 됐으며 계속해서 패션 브랜드와 은밀히 접촉을 시도해 협업을 진행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두 제품을 살펴보면 나사의 레트로적인 로고와 나이키 깃발을 꽂고 나이키 신발을 신은 우주인을 확인할 수 있으며 베이지 스웨이드를 바탕으로 퍼플과 우주적인 테마를 포인트를 두었다. 현재 신발만 공개된 상태이며 추후 발매할 것으로 예상되니 비피얼 매거진을 구독 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