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4/08"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ETC 강남을 시작으로 유럽을 강타한 멀티샵 JD 스포츠(JD SPORTS)가 한국에 오픈한다는 소식이다. JD 스포츠는 1981년 영국 맨체스터 1호점을 시작으로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호주 등 14개 국가에 1,250개 이상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25,000명 이상 되는 직원들과 하루하루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는 중이다. 강남점을 시작으로 20일 홍대점, 27일 명동점, 5월 4일 부산 광복점 등 올해 말까지 31개 전국 주요 상권에 신규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며 신발뿐만 아니라 의류까지 판매한다고 하니 참고하길 바란다. 슈마커와 JD 스포츠의 국내 마케팅과 경영 전반을 총괄하여 운영한다고 하니 멀티샵 시장에 어떠한 큰 영향을 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ETC 중단하다. 서브컬처 기반 러시아 디자이너 브랜드 고샤 루브친스키(Gosha Rubchinskiy)가 컬렉션을 중단한다는 소식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했다. 승승장구하던 고샤 루브친스키인데 왜 갑자기 컬렉션을 중단한 것일까? 이유는 고샤의 새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하기 위해 에너지를 많이 소비하지 않겠다는 말을 전했다.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오지 않았으며 아트적인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한다. 그리고 현재 산하 브랜드로 진행하고 있는 라스벳(Paccbet)을 집중적으로 전개한다고 밣혔다. 라스벳은 러시아 스케이터와 함께 런칭한 브랜드로 서브컬처에 진한 무드를 볼 수 있으며 칼하트 WIP(Carhartt WIP)와 성공적인 컬렉션을 진행해 화제 된 바 있다. 라스벳은 더 공격적으로 활동할 생각이다. 컬렉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