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3/31"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새로운 작품!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가 디 원 리이미지드(The One Reimaged) 컬렉션을 발매시켰다. 나이키를 대표하는 제품 에어 포스 1(NIKE Air Jordan 1)과 에어 조던 1(Air Jordan 1)을 내세우며 신선하고 색다른 시선으로 기존 제품과 확실하게 차별화를 두어 컬렉션을 완성 시켰다. 색상은 청록색, 주황색, 노랑색, 보라색, 하늘색으로 총 다섯 원색을 사용했으며 열 가지 제품이 발매 한다. 이번 컬렉션은 혁신적인 이며 디테일한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발매일은 미국 시각으로 4월 6일 진행하며 국내 입점에 관한 내용은 나오지 않았으며 나이키 코리아를 주시하길 바란다.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
FASHION 신발나라 바이브! 아메리칸 트래디셔널 브랜드 엔지니어드 가먼츠(Engineered Garments)와 아웃도어 슈즈 전문 브랜드 호카 오네 오네(HOKA ONE ONE)가 협업을 진행했다. 협업 제품을 살펴보면 처음 본 신발 이긴 한데 어디서 구수한 아버님, 어머님 스타일에 냄새가 난다. 마치 신발 나라에 파는것 처럼 말이다. 하지만 역시 신발은 눈으로 보는것 보다 신어봐야 이쁜지 안다. 첫 협업을 진행하는 두 브랜드는 후파나 라인을 기반으로 선보였고 자메이카와 쿠바 국기에 영감을 받아 다채로운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레드, 회색, 남색 등 총 다섯가지 제품을 발매시켰다. 체크 무늬와 동그라미 무늬 또한 신선하게 디자인됐다. 아웃도어 브랜드 답게 안정적인 착화감으로 발에 피로를 덜어준다고 하니 구매를 원한다면 아래 사이트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