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3/30"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유니크하다! 미국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킨(KEEN)과 일본 디자이너 모토미찌 세키무라(Motomichi Sekimura)가 전개하는 브랜드 THC(TokyoHempConnection)와 협업을 진행했다. 2018년 아웃도어 브랜드들의 행보가 심상치가 않다. 아웃도어 연령층은 30대 후반부터 40대, 50대 남녀노소 즐기는 브랜드로 손꼽히고 있다. 하지만 현재 젊은 층을 타켓으로 새로운 라인과 트렌디한 제품이 발매되고 있다. 서브컬처 기반으로 운영되는 스트릿 브랜드에 영향이 아닐까 생각이 든다. 이번 협업은 킨의 메인 제품인 유니크 O2(UNEEK O2) 기반으로 진행됐다. 유니크 O2는 두 개의 끈과 하나의 창으로 구성된 샌들이며 시원시원하게 발에 땀을 증발시키며 안정감 있는 착화감과 EVA 중창, 멧아토믹컬(Me..
FASHION 다르긴 다르다. 거리를 이야기하는 브랜드 플레이시스 플러스 페이스(Places+Faces)가 2018 S/S 룩북 컬렉션을 공개했다. 플레이시스 플러스 페이스는 런던 기반 브랜드로 포토그래퍼 듀오가 디렉터하고 있다. 예전 시즌과 달리 이번 시즌은 디자이너로서 면모를 보여주는 컬렉션이다. 이번 컬렉션은 티셔츠, 베스트, 데님 자켓, 스웻셔츠, 트랙슈트, 백팩, 크로스백, 패니백 등 다양하게 구성됐으며 플레이시스 플러스 페이스에 레터링 로고를 깔끔하게 배치해 컬렉션을 완성 시켰다. 기본에 충실하지만 그안에 멋을 생각하게 느껴진다. 런던 듀오는 이제 디자이너로 완벽하게 보여줄 때가 온것 같다. 다음 F/W 시즌을 기대해 보도록 하자!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길 바란다. 플레이시스 플러스 페이스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