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3/29"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파격적인 협업! 세계적인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슈프림(Supreme)과 미국 포토그래퍼 낸 골딘(Nan Goldin)이 협업을 진행했다. 낸 골딘은 게이, 레즈비언, 에이즈 환자 등 파격적인 소재를 바탕으로 촬영하는 작가다. 단지 자연스러운 일상을 촬영한 그의 작품이 이슈가 된것이다. 언더그라운드 문화에 대한 애정이 가득한 아티스트며 꾸준하게 작업물을 보여줘 큰 입지를 보여줬다. 제품을 살펴보면 택시 안에 미스터와 지미가 새겨져있으며 여장을 한 남성들도 프린팅되어 발매가 진행된다. 티셔츠, 후드티, 코치자켓, 데크 등 구성됐으니 참고하길 바라며 발매는 미국과 유럽 은 3월 29일, 일본은 3월 31일 날 진행한다. 품절을 주시하길 바라겠다. 슈프림 공식 홈페이지
FASHION 2018년형 오프화이트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와 무한한 사랑을 받고 있는 오프 화이트(Off White) 2018년 더 텐 컬렉션 일부 제품이 공개됐다. 바로 2018년형 나이키 에어 프레스토(Nike Air Presto)가 유출됐다. 유출 사진은 포레스토를 착용하는 모습이 공개됐으며 회색을 바탕으로 미드솔은 아이보리로 구성됐다. 혁신적인 기술 플라이니트(Flyknit)가 가미되어 한층 더 가벼운 느낌이 물씬 든다. 또한 더 텐 컬렉션 시그니처인 레드 색상에 케이블 타이와 오렌지색 태그가 심심함을 달래줬다. 아직 정확한 발매일 정은 나오지 않은 상태이며 추후 소식은 비피얼을 구독해보자!
FEATURE 파도위에 스트릿 브랜드 이번 여름휴가는 어디로 갈 계획인가? 시원한 푸른 바다 제주도? 아니면 가깝고도 먼 이웃나라 오키나와? 상상만 해도 행복할 것 같다. 멋진 곳에 가려면 멋진 옷도 필요하지 않겠는가? 우리는 바다에서 자라나 바다에서 큰 브랜드와 서핑 기반으로 관련해 전개하고 있는 브랜드를 들고 왔다. 오로지 서핑을 위해 만든 브랜드에 내용은 아니지만 서핑과 패션이 결합하여 어떤 멋진 브랜드가 탄생했고 어떻게 컬렉션을 선보이는지 이야기 해주겠다. 이번 여름, 멋진 브랜드와 함께 건강하고 시원한 휴가를 다녀오길 바란다. 스투시(Stüssy) 서핑 브랜드에서 스트릿 브랜드로 발전한 대표적인 브랜드 스투시(Stüssy)는 디렉터 숀 스투시(Shawn Stussy)가 이끌고 있다. 숀 스투시는 서프보드 쉐이핑과 서퍼로 활동했으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