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3/25"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총 세 종류 발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와 딥한 테크 웨어를 선보이는 브랜드 아크로님(Acronym)에 총 세 가지 협업 컬렉션이 공개됐다. 제품을 비롯 발매 일정까지 공개됐으며 최근 장안의 화제였던 네온그린이 발매하여 인스타그램에 끊임없는 줄 서기로 뜨겁게 달궜다. 두 브랜드가 선보인 베이퍼 맥스 MOC는 끈이 달려있지 않다는 점이 포인트다. 첫 번째 제품은 아시다시피 날카롭고 독특한 패턴에 모습으로 선보였으며 두 번째 제품 또한 동일한 디자인으로 블랙 바탕으로 네온그린을 유지한 채 구성됐다. 마지막으로 세 번째는 그레이와 블랙을 기반으로 뒤꿈치 쪽에 어두운 오렌지를 선보였다. 두 번째와 세 번째 제품은 5월 15일 날 발매가 진행된다. 해외에선 품절은 물론 높은 리셀가로 거래가 진행되고 있으며 발매됐을..
FASHION 밸런스 굿! 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브랜드 베이프(BAPE)와 팝 아티스트 키스 헤링(Keith Haring)이 협업을 진행했다. 현재 베이프는 전 디렉터 니고(NIGO)가 홍콩 회사에 브랜드를 매각해 메이드 인 재팬이 아닌 매이드 인 차이나로 발매가 진행된다. 팬들은 예전 컬렉션의 구성이 그립다는 말이 많이 나와 현재 베이프 전개에 대해 아쉬움을 표했다. 이번 협업은 베이프와 키스헤링 두 브랜드의 정체성이 고스란히 들어간 협업이다. 티셔츠, MA1 자켓, 후드 집업, 옥스포드 셔츠, 캡, 머드컵 등 구성됐으며 베이프의 시그니처인 카모플라주와 키스헤링의 특유 캐릭터에 조합을 확인할 수 있다. 발매는 3월 24일 진행되며 일본 베이프 스토어점에서 판매가 진행된다.
FASHION 에라팩 출시! 영원한 친구 이자 사업 파트너인 오프닝 세레모니(Opening Ceremony)와 글로벌 스케이트보드 반스(Vans)가 협업을 진행했다. 반스 제품 에라 LX(Era LX)을 기반으로 독특하고 개성 있는 원단을 선보였다. 색상은 블루와 핑크로 구성됐으며 위에 말했듯 전체적으로 코드로이 원단을 사용해 화사한 봄을 맞이했다. 신발 측면과 깔창 부분에 반스 로고와 오프닝 세레모니 로고가 골드 컬러 고급스럽게 새겨져있다. 구매는 오프닝 세레모니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친절하게 한국어로 안내해주니 참고하길 바라겠다. 오프닝 세레모니 공식 홈페이지